뉴스 보도

몰몬 도움의 손길이 한국 부천에 있는 장애 어린이들을 위해 봉사함

예수 그리스도 후기 성도의 자원 봉사자들이 최근 특별 봉사의 날에 장애 어린이들에게 봉사하기 위해 한국 부천에 모였다.

“아름다운 자원 봉사자들이 도움의 손길을 펼쳐 도움이 필요한 어린이들의 고사리 손을 잡았습니다.”라고 한 자원 봉사자는 말했다.

자원 봉사자들은 장애 어린이들과 하이킹, 게임, 이야기 및 식사 등을 하면서 4시간 이상을 함께 보냈다. 행사의 절정은 산기슭에서 가진 음악회였는데, 자원 봉사자들이 희망과 기쁨의 메시지가 담긴 노래를 어린 아이들에게 불러주었다.

부천시 향토 역사관 장미원에서 7월 5일에 열린 이 행사에는 약 60명의 자원 봉사자들과 어린이들이 참석했다. 이 활동은 한국 장애인 부모회의 부천 지부가 후원했다.

몰몬 도움의 손길은 지역사회 봉사와 재난 지원을 베풀기 위해 예수 그리스도 후기 성도 교회에서 만든 프로그램이다. 전 세계 곳곳에서수백에서 수천에 이르는 후기 성도 자원봉사자들이 여러지역 사회 서비스 프로젝트에 참가하고 있다.

 

 

작성에 대한 안내 참고 사항:예수 그리스도 후기 성도 교회에 대하여 보도할 때 교회 이름을 언급할 경우 생략하지 않은 전체 이름을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교회 이름 사용에 관하여 더 알아보려면 다음 온라인 사이트를 방문하십시오. 작성에 대한 안내작성에 대한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