몰몬 지도자가 서강대 종교 연합 학회에서 발표하다

몰몬 지도자가 서강대 종교 연합 학회에서 발표하다

뉴스기사

서강대학교의 초빙으로, 예수 그리스도 후기 성도 교회의 북아시아 지역 회장인 로버트 시 게이 장로가 “경전과 치유’를 주제로 열린 학회에서 다른 종교 지도자들과 함께 발표자로 참석했다. 또한, 크리스천 사이언스교, 불교, 원불교, 대종교 및 의학계 지도자들이 경전과 자신이 속한 특정 종교의 기록을 인용해 발표했다.

 게이 장로는 “너희는 이제 내게로 돌아와 너희 죄를 회개하고 돌이켜 내가 너희를 고치게 하지 아니하려느냐?”라는 제목의 논문을 발표했다. 그는 몰몬경, 교리와 성약, 값진 진주 및 성경을 포함한 몰몬 경전에 나오는 35개 성구를 사용하여 “예수 그리스도께서 하시는 모든 것은 우리가 그분께로 돌이키거나 돌아가도록 하여 그분이 우리를 치유하실 수 있게 하는 것입니다.”라고 전했다. 그는 그리스도께로 돌아오라는 그분의 초대가 종교나 철학적 신념과 상관없이 온 인류에게 적용된다고 강조했다.

학회에서는 현대 의학계뿐만 아니라 여러 종교에서 치유를 얻고자 선택한 다양한 방법에 흥미롭고 유익한 통찰력을 제공했다. 또한, 이 자리를 통해, 종교 단체들과 그들이 공통으로 가지고 있는 많은 부분에 관하여 더 잘 이해하게 되었다.

작성에 대한 안내 참고 사항:예수 그리스도 후기 성도 교회에 대하여 보도할 때 교회 이름을 언급할 경우 생략하지 않은 전체 이름을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교회 이름 사용에 관하여 더 알아보려면 다음 온라인 사이트를 방문하십시오. 작성에 대한 안내작성에 대한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