몰몬 태버내클 합창단, ABC 네트워크 초청으로 디즈니 싱어롱 제작에 참여하다

몰몬 태버내클 합창단, ABC 네트워크 초청으로 디즈니 싱어롱 제작에 참여하다

뉴스 보도

저명한 몰몬 태버내클 합창단이 ABC Network의 초청으로 함께 참여한 디즈니 싱어롱 영상이 ABCnews.com 과 굿모닝 아메리카의 소셜 미디어에 게재되었다. 합창단은 방송사의 특별 초청으로 모두에게 잘 알려진 곡인 “미녀와 야수”의 “Be Our Guest” 녹음에 참여했다.

 

합창단은 전 세계에서 가장 오래된 라디오 주간 음악 방송인 음악과 진리의 말씀의 마지막 순서로 이 곡을 녹음했다. 솔트레이크시티 템플 스퀘어의 태버내클에서 몰몬 태버내클 합창단 단장인 맥 윌버그가 지휘하는 가운데 녹음이 진행됐다. 맥 윌버그는 1970년대 한국에서 예수 그리스도 후기 성도 교회 선교사로 봉사했고 한국, 한국 국민, 한국 음악과 오랜 유대관계를 맺어왔다.

몰몬 태버내클 합창단의 녹음 실황 보기

합창단이 디즈니 행사에 특별 초청된 것은 이번이 처음이 아니다. 2014년에는 전 세계 디즈니 파크에서 디즈니랜드의 놀이기구인 “It’s a Small World”의 탄생 50주년을 기념하는 행사를 했다. 디즈니는 세계 6개 대륙의 25개국의 사람들이 놀이기구를 대표하는 음악인 “It’s a Small World”를 부르는 영상을 제작하여 발표했다. 몰몬 태버내클 합창단은 스코틀랜드의 백파이프 연주자와 인도의 볼리우드 영화배우 등 세계를 음악으로 하나 되게 하려는 여러 사람의 노력에 동참했다. 디즈니의 “It’s a Small World” 놀이기구는 합창단과 인연이 깊다. 이 놀이기구는 1964년 뉴욕 월드 페어의 개회식에서 소개되었는데 같은 행사에서 합창단도 공연하여 “At the Fair” 음반을 녹음했다.

ABC의 초청은 합창단의 새 음반  “Mormon Tabernacle Choir & Friends” 의 5월 출시를 몇 주 앞두고 이루어졌다. 이 앨범에는 고전 애니메이션 영화인 “미녀와 야수”에서 포츠 부인 음성을 맡았던 안젤라 랜즈베리도 참여했다.

 ABC Network의 “Be Our Guest” 전체 영상 보기

작성에 대한 안내 참고 사항:예수 그리스도 후기 성도 교회에 대하여 보도할 때 교회 이름을 언급할 경우 생략하지 않은 전체 이름을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교회 이름 사용에 관하여 더 알아보려면 다음 온라인 사이트를 방문하십시오. 작성에 대한 안내작성에 대한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