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아가 되었던 아들이 선교 사업을 통해 어머니와 재회하다

미아가 되었던 아들이 선교 사업을 통해 어머니와 재회하다

뉴스기사

천 첸의 부모는 그가 아직 네 살도 되지 않았을 때 유원지에 데려갔다. 어린 그는 여기저기 돌아다니다가 오락실에서 사람들이 기계에 동전을 넣고 비디오 게임을 하는 모습을 넋을 잃고 바라보다가 문득 부모님이 보이지 않는다는 것을 깨달았다. 사람들은 울고 있는 천 첸를 도우려 다가와 음식을 주고 위로해주었다. 사람들은 천 첸에게 많은 질문을 했지만 그는 부모님이 주의 깊게 가르친 대로 낯선 사람들의 질문에 절대 대답하지 않았다. 결국, 친절한 부부가 그를 경찰서에 데리고 갔고 천 첸은 그곳에서 더 많은 질문을 받았지만 질문에 대답하지 않았다. 1,2일 뒤에 그는 보육원에 보내져 16세까지 보육원에서 살았다.

한편 아이를 잃고 걱정으로 제정신이 아니었던 천 첸의 부모는 사방팔방으로 그를 찾아다녔다. 그들이 경찰서에 찾아갔을 때 경찰관들은 천 첸이 1990년 대만 타이베이에서 흔히 발생했던 아동 납치의 희생양이 된 것 같다고 말했다. 천 첸의 부모는 그 후로 더디게 흘러가는 수년 동안 많은 눈물을 흘렸다.

 

어느 날 우연히 교회를 발견한 천 첸은 안으로 들어가려 했지만 문이 잠겨 있어 그대로 발길을 돌리려고 했다. 그 순간 두 명의 몰몬 선교사가 자전거를 타고 왔고, 천 첸은 선교사들에게 농구를 할 수 있느냐고 물었다. 그들은 함께 농구를 했으며 얼마 지나지 않아 천 첸은 선교사들의 종교에 관해 배우게 되었고 새로운 친구들을 사귀게 되었다.

첸 장로는 이렇게 말했다. “이 교회의 회원들은 아주 달랐어요. 회원들은 제 출신이나 신분에 대해 묻지 않았어요. 그들은 친절했고, 행복했으며, 저를 마치 가족처럼 대해주었습니다. 제 삶의 암흑이 걷히기 시작했어요.” 선교사들은 회원 중 한 자매에게 선교사 토론을 도와달라고 부탁했다. 호웅 자매는 그들을 자신의 집으로 초대했으며 종종 맛있는 음식을 대접했다.

그러던 어느 날 호웅 자매는 천 첸에게 말했다. “어디선가 형제님을 만났던 것 같은 기분이 들어요. 어쩐지 낯익은 느낌이에요.” 호웅 자매는 천 첸에게 많은 질문을 했지만, 그는 자신이 보육원에서 자랐다는 사실을 아무에게도 알리고 싶지 않았기에 에둘러서 대답했다. 그러자 호웅 자매는 자신의 잃어버린 아들에 대한 이야기를 하며 눈물지었다. 호웅 자매는 그가 자기 아들이라는 느낌이 든다며 함께 유전자 검사를 하러 가자고 부탁했다.

 “우리는 함께 가서 머리카락 몇 가닥과 구강상피세포 샘플을 채취했어요. 2주 후에 유전자가 99% 일치한다는 소식을 들었습니다. 저는 진짜로 그 분의 잃어버린 아들이었어요!”

교회가 모자의 재회를 도운 것이다. 천 첸은 자신의 가족, 형과 여동생 그리고 남동생을 만났고 어머니인 호웅 자매는 한없이 기뻐했다. 호웅 자매는 천 첸에게 그의 모든 의복과 장난감을 보관하고 있었지만 5년쯤 전에 희망을 버리고 모든 것을 버렸다고 말했다. 수년 동안 깊은 슬픔에 잠겨 있었던 그녀는 이 기적에 대해 주님께 감사드렸다.

천 첸이 처음에 선교사들과 만나서 교회에 관해 배웠을 때, 그는 질문이 매우 많았다. 어머니의 신앙과 기적적인 재회 때문에 천 첸은 간증을 얻었고 2011년 9월에 침례를 받았다. 어머니인 호웅 자매는 그가 영어를 배우기를 바랐기에 그를 미국으로 보냈다. 첸 장로는 지금 28세이며 전임 선교사로 봉사하고 있다. 선교사 생활이 보육원에서의 엄격한 훈육을 떠올리게 하지만 그는 더는 길을 잃었다고 느끼지 않는다. 첸 장로는 주님께 봉사하면서 사랑은 그리스도의 참된 사랑이며 자신이 가족뿐만 아니라 다른 사람들을 위해 봉사하는 것을 즐긴다는 사실을 깨달았다. 봉사를 통해 그는 가족과 그가 봉사하는 사람들을 향한 더 큰 사랑을 지니게 되었다. 첸 장로는 행복하며 예수 그리스도 복음의 빛을 다른 사람들과 나누기를 간절히 바라고 있다.

작성에 대한 안내 참고 사항:예수 그리스도 후기 성도 교회에 대하여 보도할 때 교회 이름을 언급할 경우 생략하지 않은 전체 이름을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교회 이름 사용에 관하여 더 알아보려면 다음 온라인 사이트를 방문하십시오. 작성에 대한 안내작성에 대한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