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제

선교사 훈련원

매주 500명가량의 19~25세에 해당하는 예수 그리스도 후기 성도 교회의 젊은이들이 가족, 친구, 학교 및 직업을 뒤로하고 전 세계 15곳의 선교사 훈련원(MTC라고도 함)으로 모입니다.

선교사들은 훈련원으로 떠나기 전에 남자의 경우 2년, 여자는 18개월 동안 봉사하게 될 지역을 알려주는 부름장을 솔트레이크시티에 있는 교회 회장에게서 받게 됩니다.

약 80퍼센트 정도의 선교사들이 유타 주 프로보에 있는 교회의 가장 큰 훈련원에서 훈련을 받는데, 이 훈련원은 평균 한 번에 2,700명 또는 연간 24,000명의 선교사들을 수용합니다.

선교사들은 훈련원에서 종교 교육 및 언어 훈련을 받으며 교수법을 배웁니다. 또한 전 세계 120여 개국에 달하는 각자의 임지에 도착하기 전에 자신이 봉사하게 될 지역 및 나라에 대한 문화적 이해와 존중심을 함양합니다. 훈련은 언어상의 필요에 따라 3주에서 석 달 동안 이루어집니다.

또한 선교사 프로그램 참조

작성에 대한 안내 참고 사항:예수 그리스도 후기 성도 교회에 대하여 보도할 때 교회 이름을 언급할 경우 생략하지 않은 전체 이름을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교회 이름 사용에 관하여 더 알아보려면 다음 온라인 사이트를 방문하십시오. 작성에 대한 안내작성에 대한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