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수 그리스도 후기 성도 교회 십이사도 정원회의 일원인 댈린 에이치 옥스 장로가 한국 방문한다

예수 그리스도 후기 성도 교회 십이사도 정원회의 일원인 댈린 에이치 옥스 장로가 한국 방문한다

뉴스 보도

예수 그리스도 후기 성도 교회 십이사도 정원회의 일원인 댈린 에이치 옥스장로가 5월 26일부터 28일까지 대전을 방문한다

  
           
   

댈린 에이치 옥스 장로는 1984년 5월부터 예수 그리스도 후기 성도 교회의 십이사도 정원회에서 봉사해왔다.

그는 1932년 8월 12일에 유타 주 프로보에서 태어났으며, 그와 고인이 된 준 딕슨 옥스 사이에 여섯 자녀를 두었다. 그녀는 1998년 7월 21일에 세상을 떠났다. 2000년 8월 25일에 그는 크리스틴 엠 맥메인과 솔트레이크 성전에서 결혼했다.

옥스 장로는 1954년에 브리검 영 대학교를 졸업했으며, 1957년에는 시카고 대학교 법학 대학원을 졸업했다. 그는 시카고에서 변호사 업무를 보았고 법학을 가르쳤다. 1971년부터 1980년까지 브리검 영 대학교 총장으로 재직했으며, 1980년부터 1984년에 사도로 부름 받기 전까지 유타 주 대법원에서 판사로 재직했다.

그는 여러 기업, 교육 및 자선 단체의 이사회에서 주요 직책을 맡거나 위원으로 일했으며, 많은 종교 및 법률 관련 저서와 기사의 저자 또는 공동 저자이기도 하다.

십이사도 정원회의 댈린 에이치 옥스 장로와 함께하는 한국 청소년을 위한 영적 모임, 전 회원을 위한 영적 모임이 5월 26일과 27일에 열릴 예정입니다. 이 모임에는 칠십인 회장단의 게릿 더블유 공 장로도 함께합니다. 본 모임은 인터넷 방송으로 시청이 가능하며 모임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아래 "모임 안내"를 클릭하시기 바랍니다.

*모임 안내

작성에 대한 안내 참고 사항:예수 그리스도 후기 성도 교회에 대하여 보도할 때 교회 이름을 언급할 경우 생략하지 않은 전체 이름을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교회 이름 사용에 관하여 더 알아보려면 다음 온라인 사이트를 방문하십시오. 작성에 대한 안내작성에 대한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