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제

와드

{ 예수 그리스도 후기 성도 교회 회원들은 지리적으로 조직되며 각자 집 근처에서 예배 모임에 참석합니다. 각 회원들은 와드나 지부에 소속됩니다. 각 와드의 지도자는 감독이라고 합니다. 감독은 회중의 일원으로 그 직책에서 무보수로 봉사하도록 부탁 받은 사람입니다.

각 와드는 어린이, 청소년, 성인 등을 포함하여 각종 연령대의 회원들을 위한 공과와 활동을 진행합니다. 와드를 관리하고 회원들의 필요 사항을 충족하는 데 소요되는 상당한 시간과 노력은 회원들이 직접 충당합니다 대부분의 회원들은 구체적인 능력에 따라 기여하도록 요청받습니다. 그 의무에는 지역 관리, 가르침 또는 봉사에 기반을 둔 직책이 포함됩니다. 이러한 책무는 회원들의 필요 사항에 따라 정기적으로 달라집니다.

와드 회원들은 일요일에는 함께 모여 예배하며 주중에는 활동에 참여합니다. 와드는 몰몬이 우정을 쌓고 예수 그리스도를 경배하고 따르려는 다른 교회 회원들을 지지할 수 있는 공동체입니다. 일요일 와드 예배 모임에는 누구나 방문할 수 있습니다.

몇 개의 와드가 모여 스테이크를 이루며, 이는 가톨릭의 교구와 유사합니다. 스테이크 지도자는 스테이크 회장이라고 합니다. 교회 회원 수가 많지 않은 경우 후기 성도들은 스테이크와 와드 대신 지방부와 지부로 조직됩니다. 지부의 지도자는 지부 회장이라고 합니다.

작성에 대한 안내 참고 사항:예수 그리스도 후기 성도 교회에 대하여 보도할 때 교회 이름을 언급할 경우 생략하지 않은 전체 이름을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교회 이름 사용에 관하여 더 알아보려면 다음 온라인 사이트를 방문하십시오. 작성에 대한 안내작성에 대한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