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제

제일회장단

예수 그리스도 후기 성도 교회는 15명의 사도들이 인도하며 이들은 또한 선지자, 선견자 및 계시자가 됩니다. 가장 오랫동안 사도로 봉사한 사람이 교회의 회장이 되며, 그는 영감에 따라 다른 두 명의 사도를 보좌로 선택합니다. 이 세 명이 교회의 최고 관리 직분인 제일회장단을 구성합니다. (다른 열두 명의 사도에 대해 더 알고 싶으면, 교회를 관리하는 두 번째 높은 관리 조직인 십이사도 정원회를 보십시오.)

제일회장단의 일원들은 온 세상 사람들에게 그분에 관해 가르치고 증거하도록 부름 받은 예수 그리스도의 특별한 증인입니다. 그들은 자주 다른 지역을 방문해 회원은 물론 복음에 관심 있는 비회원을 포함한 많은 사람들에게 말씀과 격려를 전하며, 현지 지도자들과 모임을 갖습니다.

제일회장단 일원들은 다른 지역을 방문하지 않을 때면 선교 사업, 성전 건립 및 영적, 현세적 복지 등과 같이 전 세계 교회에 영향을 미치는 일들에 관해 서로 의논하며 교회 본부 지도자들과 의견을 나눕니다.

제일회장단은 러셀 엠 넬슨 회장, 댈린 에이치 옥스 회장과 헨리 비 아이어링 회장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first_presidency_2018Download Photo

작성에 대한 안내 참고 사항:예수 그리스도 후기 성도 교회에 대하여 보도할 때 교회 이름을 언급할 경우 생략하지 않은 전체 이름을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교회 이름 사용에 관하여 더 알아보려면 다음 온라인 사이트를 방문하십시오. 작성에 대한 안내작성에 대한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