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제

초등회

예수 그리스도 후기 성도 교회에서는 어린이들에게 하나님의 계획을 가르치고 그들이 예수 그리스도의 모범을 따르도록 돕는 데 커다란 역점을 둡니다. 이 목표를 성취하도록 돕기 위해 교회에서는 18개월부터 12세에 이르는 어린이들을 위한 초등회 조직을 후원합니다.

초등회는 부모들이 전하는 종교에 대한 가르침을 보완하기 위한 것입니다. 어린이들은 매주 일요일 몰몬 예배 모임 동안 모임을 갖고 교회 교리에 대해 토의하고, 활동을 배우는 데 참여하며 노래를 부릅니다. 연령에 상관 없이 모든 어린이들은 기도하고, 경전을 읽고 복음 주제에 대해 말씀을 하는 등 이러한 모임에 참여하게 됩니다. 일요일 초등회 시간 동안 어린이들은 같은 연령의 다른 어린이들과 함께 소규모의 반에서 공과를 배웁니다. 이러한 공과는 이 부름을 위해 자원하도록 요청받은 성인 회원들이 가르칩니다.

전 세계에는 100만 명이 넘는 초등회 어린이들이 있습니다. 초등회 조직을 관리하는 본부 회장단은 현재 로즈메리 엠 윅솜, 진 에이 스티븐스, 췌럴 에이 에스플린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작성에 대한 안내 참고 사항:예수 그리스도 후기 성도 교회에 대하여 보도할 때 교회 이름을 언급할 경우 생략하지 않은 전체 이름을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교회 이름 사용에 관하여 더 알아보려면 다음 온라인 사이트를 방문하십시오. 작성에 대한 안내작성에 대한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