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기사

페루 아레키파 성전 기공식 일정이 발표되다

페루 아레키파 성전 기공식 일정이 발표되다

 

   

예수 그리스도 후기 성도 교회 제일회장단은 페루 아레키파 성전의 기공식이 2017년 3월 4일에 있을 예정이라고 발표했다.

남미 북서 지역 회장인 카를로스 에이 고도이 장로가 기공식의 감리를 맡게 된다. 기공식 참석은 초대를 받은 사람들에 한해 가능하다. 기공식은 인터넷을 통해 성전 구역 내의 교회 스테이크 센터로 전송된다.

토마스 에스 몬슨 회장은 2012년 10월 연차대회에서 아레키파 성전의 건축을 발표했다.

아레키파 성전은 1956년에 공식적으로 선교 사업이 시작된 이 남미 국가에서 세 번째 성전이다. 트루히요 성전은 2015년에 헌납되었으며 리마 페루 성전은 1986년에 문을 열었다. 페루의 네 번째 성전인 리마 페루 로스 올리보스 성전은 2016년 4월에 발표되었다.

페루에는 약 56만 9천명의 후기 성도들이 있다. 페루에서 두 번째로 인구가 많은 도시인 아레키파의 교회 회원들은 현재 약 800킬로미터나 떨어진 리마에 있는 성전에 참석하고 있다.

작성에 대한 안내 참고 사항:예수 그리스도 후기 성도 교회에 대하여 보도할 때 교회 이름을 언급할 경우 생략하지 않은 전체 이름을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교회 이름 사용에 관하여 더 알아보려면 다음 온라인 사이트를 방문하십시오. 작성에 대한 안내작성에 대한 안내.

사진 다운로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