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기사

평강의 왕에게서 평화의 원리를 배우다

예수 그리스도 후기 성도 교회가 2017년 부활절 캠페인을 통해 온 세상이 예수 그리스도를 통해 평화를 찾도록 권유하다

      

 “우리는 평강의 왕을 부지런히 찾는 모든 사람에게 평화가 임할 수 있다는 사실을 세상이 알기를 원합니다.” 십이사도 정원회의 러셀 엠 넬슨 회장은 말했다. “온 세상에 전하는 예수 그리스도의 메시지는 ‘나의 평안을 너희에게 주노라 내가 너희에게 주는 것은 세상이 주는 것과 같지 아니하니라 너희는 마음에 근심하지도 말고 두려워하지도 말라’라는 친절한 구원의 메시지입니다.”

 

예수 그리스도의 이 평화의 메시지가 모든 사람에게 전달되도록 교회에서는 “평강의 왕: 예수 그리스도를 통해 영원한 평화를 찾으십시오”라는 동영상을 33개 언어로 공개하며 그 밖에도 소셜 미디어에서 공유할 수 있는 여러 콘텐츠를 제공한다. 캠페인 기간은 3월 31일부터 4월 16일까지 약 2주간이지만 한국의 선교사와 성도들은 캠페인 기간뿐 아니라 연중 어느 때든 이를 활용하여 사람들을 초대할 수 있다.

캠페인에 참여하는 방법은 다음과 같다.

1. 그리스도에게 나아오도록 모든 사람에게 권유한다

3월 31일부터 mormon.org의 특별 페이지에 “평강의 왕”으로서의 예수 그리스도의 역할을 보여 주는 2분 30초 길이의 동영상이 공개된다. 선교사와 회원들이 전하는 카드와 초대장에는 “평강의 왕” 페이지 바로가기 주소와 QR코드가 있어 누구나 손쉽게 이 동영상을 볼 수 있고 공유할 수 있다.

2. 평강의 왕에게서 평화의 원리를 배운다

예수 그리스도에게서 배울 수 있는 여덟 가지 “평화의 원리”에 대한 추가적인 동영상도 공개된다. 신앙, 동정심, 용서, 회개, 감사, 주님의 말씀, 기도, 희망이라는 원리를 적용하여 삶의 난관을 극복하고 마음의 평화를 찾은 사람들의 이야기를 그린 2~3분 길이의 동영상으로서, 캠페인 기간 동안 페이스북에 이틀 간격으로 하나씩 공개된다.

3. 구주를 통해 마음의 평화를 찾는 방법을 공유한다

또한 한국 교회 홈페이지에는 마음의 평화를 찾기 위해 교회로 오라는 초대의 글이 있으며, 전국 각 지역에 있는 교회 위치와 예배 일정을 안내하는 링크가 제공된다.

http://www.lds.or.kr/easter2017

작성에 대한 안내 참고 사항:예수 그리스도 후기 성도 교회에 대하여 보도할 때 교회 이름을 언급할 경우 생략하지 않은 전체 이름을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교회 이름 사용에 관하여 더 알아보려면 다음 온라인 사이트를 방문하십시오. 작성에 대한 안내작성에 대한 안내.

사진 다운로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