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5일간 25가지 방법으로 세상을 비추라
몰몬교 크리스마스 캠페인

25일간 25가지 방법으로 세상을 비추라
몰몬교 크리스마스 캠페인

뉴스 보도

예수 그리스도 후기 성도 교회가 2017년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작년에 이어 다시 한 번 #세상을비추라 캠페인을 진행한다. 전 세계가 참여하는 이 캠페인은 12월 1일부터 25일까지 “25일간 25가지 방법으로” 이웃에게 봉사하여 선행의 빛으로 세상을 밝게 비추고 예수 그리스도의 탄생을 기념하는 프로젝트이다. 세계 곳곳에서 일어나는 크고 작은 선행과 봉사 이야기를 담은 동영상이 지난 24일 mormon.org와 유튜브에 각국의 언어로 공개되며 이 캠페인의 시작을 알렸다. 교회 회원뿐만 아니라 모든 사람이 참여하여 성탄절의 따뜻한 마음을 함께 나눌 수 있다. #세상을비추라 캠페인에 참여하는 방법은 여기에서 한눈에 볼 수 있다.

  한편, 전국 각지의 예수 그리스도 후기 성도 교회에서 성탄절을 기념하는 다양한 행사가 마련되어 있다. 경기도 부천시 소사로 619에 있는 부천 집회소에서는 2017 까치울 크리스마스 축제가 열릴 예정이다. 12월 8일 오후 5시 30분에 아름다운 크리스마스트리 점등식 및 축하 공연이 준비되어 있으며, 인근 지역 주민을 비롯해 관심 있는 사람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크리스마스트리와 더불어 예수 그리스도 탄생 대형 조형물(Nativity)은 12월 8일부터 31일까지 설치되어, 이 기간에 자유롭게 사진 촬영 및 관람을 할 수 있다. 점등식 이튿날인 12월 9일 오후 7시에는 같은 장소에서 크리스마스 칸타타 공연이 열려, 가족, 친구, 이웃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아름다운 음악을 선사할 예정이다.

12월 2일 오후 5시에 서울 종로구 청운동 7번지의 운동장에서는 #세상을비추라 플래시몹 이벤트가 개최된다. LED 촛불을 든 140여 명의 인원이 모여 ‘세.상.을.비.추.라.’ 글자를 만든 후 일제히 점등하는 장관이 펼쳐질 예정이다. 함께하는 모든 이에게 잊지 못할 크리스마스 추억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그 밖에도 12월 24일에는 전국 각지의 후기 성도 교회에서 열리는 성탄절 특별 예배에 참여할 수 있다. 여기를 클릭하면 예배 장소 찾기 사이트로 이동한다. “OO구” 또는 “OO”동 등의 지역명을 검색하면 가까운 교회 주소를 지도와 함께 확인할 수 있다.

2017 성탄절 달력을 얻고 싶거나, 몰몬교 #세상을비추라 캠페인에 대한 기타 궁금한 사항이 있다면 mormon.org의 실시간 상담 팝업을 통해 문의할 수 있다.

작성에 대한 안내 참고 사항:예수 그리스도 후기 성도 교회에 대하여 보도할 때 교회 이름을 언급할 경우 생략하지 않은 전체 이름을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교회 이름 사용에 관하여 더 알아보려면 다음 온라인 사이트를 방문하십시오. 작성에 대한 안내작성에 대한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