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YU 경영 학회가 서울에서 아시아 태평양 학술 대회를 주최하다

BYU 경영 학회가 서울에서 아시아 태평양 학술 대회를 주최하다

뉴스기사

브리검 영 대학교 경영 학회(Brigham Young University Management Society)의 한국 분회가 아시아 태평양 학술 대회 및 경영 교육 세미나를 주최하여 아시아, 태평양 및 미국 전역의 회원들과 참가자들의 관심을 모았다. 이 학회는 아시아 및 태평양 지역에 17개, 세계적으로 100여 개의 분회를 두고 있다.

5월 13일에 한국, 대만, 중국, 홍콩, 몽골, 베트남, 하와이, 미국, 일본의 참가자들이 모여 이틀간의 경영 및 지도력 세미나에 참석했다. 이 세미나에서는 직업을 찾고 직장에서 경영 기법을 향상하는 데 필수적인 기술들을 중점적으로 가르쳤다. 세미나와 더불어 참가자들은 여러 다국적 기업에서 파견한 인사 담당자들과 함께 모의 면접을 할 기회도 가졌다.

발표자들은 현지의 성공한 전문 경영인들, BYU 하와이, 유타, 아이다호 캠퍼스의 교수들, 그리고 다수의 국가에서 참가한 국제 전문 경영인들로 구성되었다.

 

회 회장이자 한국 내 법무법인 율촌 소속의 이재욱 회장이 이 대회를 기획했다. 이재욱 회장은 이 대회의 목적 중 하나를 언급하면서 다음과 같이 말했다. “참가자 여러분에게는 꿈이 있어야 합니다. 저는 젊은이들이 인생에서 위대한 일들을 성취한 사람들의 도움으로 자신의 꿈을 실현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BYU 하와이에서 동창회 및 취업 서비스를 담당하는 케니 칼라마는 자신이 BYU 하와이 재학생 여섯 명과 함께 이 대회에 참가했으며 그 학생들이 한국의 전문 직업인들과 연락망을 형성하는 모습을 보게 되어 특히 기뻤다고 말했다. 그는 이번이 현지에서 인턴직을 구하려는 학생들을 인솔하고 아시아로 온 세 번째 방문이라고 말했다.

브리검 영 대학교는 미국 유타 주 프로보에 있는 사립대학교이다. 예수 그리스도 후기 성도 교회에서 소유하고 운영하며, 온라인 수강생들을 제외하더라도 미국에서 가장 큰 종교 대학이자 세 번째로 큰 규모의 사립대학으로, 교내 재학생은 29,000여 명이다.

BYU에서는 교양학과, 공학, 농학, 경영학, 물리 및 수리학, 간호학, 법학 등 다양한 학과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이 대학교는 본교인 프로보에 대체로 11개의 단과 대학 또는 학부로 편제되어 있으며, 일부 단과 대학 및 학과에서는 자체적인 입학 기준을 규정하고 있다. 이 대학교는 또한 예루살렘과 솔트레이크시티에 각각 하나씩 위성 캠퍼스를 두고 있으며, 상위 조직인 교회 교육 기구가 하와이와 아이다호에 있는 자매 학교를 후원한다. 이 대학교는 학부 교육에 역점을 두지만, 68개의 석사 과정과 25개의 박사 과정도 설치되어 있다.

작성에 대한 안내 참고 사항:예수 그리스도 후기 성도 교회에 대하여 보도할 때 교회 이름을 언급할 경우 생략하지 않은 전체 이름을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교회 이름 사용에 관하여 더 알아보려면 다음 온라인 사이트를 방문하십시오. 작성에 대한 안내작성에 대한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