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보도

예수 그리스도 후기 성도 교회, 부천에 신축 집회소 문 열다

대중에게는 몰몬교로 더 잘 알려진 예수 그리스도 후기 성도 교회에서, 부천에 신축한 아름다운 예배당의 문을 여는 공식 축하 행사를 지난 15일에 개최했다. 

한국 교회 지도자 전 세계적인 대회에서 수 백만 회중에게 말씀을 전하다

한국 교회의 선임 지도자인 최윤환 장로는 유타 주 솔트레이크시티에서 2017년 4월 2일에 열린 전 세계적인 대회인 예수 그리스도 후기 성도 교회 제187차 연차 대회 일요 모임에서 말씀을 전했다.

예수 그리스도 후기 성도 교회 회장단 부활절 메시지

우리는 이 부활절 시기에 겟세마네와 갈보리 십자가에서 치르신 구주의 희생을 기억하며 이루 말할 수 없는 감사함을 느낍니다.

브리검 영 대학교 교수 마크 피터슨 박사 EBS와 만나다

브리검 영 대학교에서 재직 중인 저명한 아시아 역사 문화 학과 교수이자 학자인 마크 피터슨 박사가 자신의 청년기에 예수 그리스도 후기 성도 교회의 선교사로서 한국에서 봉사했던 시절에 관해 EBS TV와 인터뷰를 했다.

전 세계 대회에서 지도자들이 친절하며 배려하라고 권고하다

187차 연차 대회에서 예수 그리스도 후기 성도 교회의 역원들은 성도들에게 다른 사람들에게 친절하게 대함으로써 예수 그리스도를 따르라고 권고했다

이코뭬 대법원장: “하나님은 공의로우십니다” 

나이지리아 에도 주의 대법원장으로 취임한 에소웨 프란시스 이코뭬 법관은 이렇게 말했다. “공의는 하나님의 뜻이며 불의는 하나님께 속한 것이 아닙니다.”

평강의 왕에게서 평화의 원리를 배우다

예수 그리스도 후기 성도 교회가 2017년 부활절 캠페인을 통해 온 세상이 예수 그리스도를 통해 평화를 찾도록 권유하다

몰몬 사도들이 유타에서 새로운 가톨릭 주교를 환영하다

예수 그리스도 후기 성도 교회의 선임 지도자들이 솔트레이크시티의 열 번째 주교의 취임을 맞이하여 유타 가톨릭 교회와 자리를 함께 했다.

넬슨 회장이 멕시코의 가톨릭 및 정부 지도자들을 만나다

예수 그리스도 후기 성도 교회 십이사도 정원회의 러셀 엠 넬슨 회장은 이번 주 멕시코에서 종교 및 정부 지도자들과 일련의 회동을 가졌다.

제프리 알 홀런드 장로, 서강 대학교에 가다

2월 24일, 예수 그리스도 후기 성도 교회의 십이사도 정원회 일원인 제프리 알 홀런드 장로가 서강 대학교 종교학과 교수인 김재영 박사의 초청으로 그가 가르치는 학생들을 만나 교회의 믿음을 논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