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보도

내게 가장 큰 영향을 준 교사: ‘아들로부터 가르침을 얻다'

한국의 청년 독신 성인, 여주에서 국제 청년 대회에 모이다

여러 나라에서 온 예수 그리스도 후기 성도 교회에 다니는 한국인 청년 독신 성인 회원들이 지난 8월 11일부터 15일까지 나흘 동안 경기도 여주의 중앙 청소년 수련원에서 청년대회를 가졌다.

북 아시아 지역의 신임 몰몬 지도자가 가족의 가치에 관해 이야기하다

한국 주요 언론 매체의 다섯 기자가 참석한 기자 회견에서 예수 그리스도 후기 성도 교회 북 아시아 지역의 신임 회장인 로버트 시 게이 장로가 전한 이야기의 요점은 가족의 중요성이었다.

북 아시아 지역의 새로운 홍보 책임자가 임명되다

예수 그리스도 후기 성도 교회의 선임 지도자인 오희근이 한국과 일본, 괌, 미크로네시아를 아우르는 북 아시아 지역의 홍보 책임자로 임명되었다.

토마스 에스 몬슨 회장이 8월 21일에 90세 생일을 기념하다

토마스 에스 몬슨 회장은 90세 생일을 며칠 앞두고 솔트레이크시티 시내의 자택 거실에 앉아서 방문자들을 맞이했다.

새로운 몰몬경 비디오 촬영이 시작되다

몰몬경의 이야기가 예수 그리스도 후기 성도 교회에서 제작하는 새로운 실사 영상을 통해 생생하게 재연될 예정이다. 유타 주에서 이미 촬영을 시작한 이 프로젝트는 제작 완료까지 최장 6년을 예상하고 있다.

광복절

한국인이라면 누구에게나 그렇겠지만, 나라를 사랑하고 선량한 시민이 되어야 한다는 신념을 종교적 믿음의 일부로 실천하고 있는 예수 그리스도 후기 성도 교회 회원들에게 광복절은 특히 뜻깊은 날이다.

프로보 선교사 훈련원의 일반 공개

예수 그리스도 후기 성도 교회 주관으로 유타 주 프로보 시에 새로 확장된 선교사 훈련원이 일반 시민들에게 공개 중이다.

북 아시아의 새로 지명된 지역 지도자들

에 예수 그리스도 후기 성도 교회의 북 아시아 지역의 새로운 회장으로 로버트 시 게이 장로가 부름받았다.

종파를 초월한 국제 청소년 캠프에서 몰몬 성전을 방문하다

종파를 초월한 국제단체인 종교 연합 운동 단체(URI)에서 주최한 종교 문화 간의 연례 청소년 캠프가 7월 7일부터 7월 11일까지 서울에서 열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