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보도

한국의 계보사업이 중요한 이유

지난 9월 22일부터 9월 24일까지 대전의 한국족보박물관에서 가족 기록 보존이 국가에 갖는 중요성을 기념하는 특별전시회가 열렸다.

로버트 디 헤일즈 장로 85 세로 별세

솔트레이크시티 — 예수 그리스도 후기 성도 교회 십이사도 정원회의 로버트 디 헤일즈 장로가 일요일 오후 12:15에 (솔트레이크시티 시간) 노환으로 별세했다.

종교 평화 피스컵 축구 대회를 통해 서로를 이해하고 우정을 다지다

2017년 종교 평화 피스컵 (종교 지도자 친선 축구 대회)은 올해 9 개의 다른 종교단체의 팀이 참석 한 가운데 성공리에 진행되었다.

경기도 일산시에 새로운 교회 건물이 생기다

지난 9월 9일 토요일에 예수 그리스도 후기 성도 교회는 일산시에 새로운 교회 건물을 열게 된 것을 축하하는 행사를 가졌다.

후속보도: 강풍 피해를 본 텍사스 남부 지역에 몰몬 도움의 손길이 희망을 전하다

휴스턴에 허리케인 하비로 인한 기록적인 폭우가 쏟아지는 사이, 폭풍의 눈은 시속 210km의 파괴적인 강풍을 동반하여 텍사스 남부를 가로질렀다.

몰몬들이 시에라리온의 산사태 피해자들을 보살피다

시에라리온에서 예수 그리스도 후기 성도 교회는 최근 1,000명의 사망자와 수천 명의 이재민을 낸 것으로 보고된 산사태로 인해 피해를 본 500여 명의 사람들에게 도움을 전했다.

몰몬교, 강남에 새로운 예배당 문 열다

지난 8월 26일, 예수 그리스도 후기 성도 교회(‘몰몬교’의 공식 명칭)는 강남에서 아름다운 새 집회소 건물을 개장하게 된 것을 축하하는 행사를 가졌다.

학생들이 평화 협상 과정에서 종교의 역할에 대해 이야기하다

2017년 8월 29일, 한국종교연합(URI) 후원으로 서울에서 열린 제89차 평화포럼의 주된 메시지는 세계 평화 구축에 종교적 자유가 미치는 중요한 역할이었다.

내게 가장 큰 영향을 준 교사: ‘아들로부터 가르침을 얻다'

한국의 청년 독신 성인, 여주에서 국제 청년 대회에 모이다

여러 나라에서 온 예수 그리스도 후기 성도 교회에 다니는 한국인 청년 독신 성인 회원들이 지난 8월 11일부터 15일까지 나흘 동안 경기도 여주의 중앙 청소년 수련원에서 청년대회를 가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