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보도

2014년 제일회장단 성탄절 메시지

예수 그리스도 후기 성도 교회의 제일회장단이 다음 2014년 성탄절 메시지를 전했다.

우리는 이 성탄 절기를 기념하며 평강의 왕이자 세상의 빛이신 주님께서 태어나신 오래 전 그 거룩한 사건에 대해 생각하게 됩니다.(이사야 9:6 참조) 예수 그리스도께서는 우리의 구주이며 구속주이십니다. 그분이 “찔림은 우리의 허물 때문이요 … 그가 채찍에 맞으므로 우리는 나음을 받았”습니다.(이사야 53:5) 그분께서는 “나를 따르는 자는 어둠에 다니지 아니하고 생명의 빛을 얻으리라(요한복음 8:12)”고 약속하셨습니다.

이 성탄 절기에 구주의 빛과 간증이 우리 마음속에 임하여, 우리 삶이 그분의 삶과 성품을 반영하며, 어느 곳에서나 사람들이 그분의 속죄 희생을 통해 가능해 진 그분의 자비와 은혜의 축복을 받아들이게 되기를 진심으로 기원합니다. 

이 기쁜 절기에 축복이 우리 개개인에게 임하기를 바라며, 하나님 아버지께서 우리에게 주신 비할 데 없는 선물인 그분의 아들, 주 예수 그리스도를 감사하는 마음으로 받아들이기를 바랍니다. 

토마스 에스 몬슨

헨리 비 아이어링

디이터 에프 우흐트도르프

작성에 대한 안내 참고 사항:예수 그리스도 후기 성도 교회에 대하여 보도할 때 교회 이름을 언급할 경우 생략하지 않은 전체 이름을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교회 이름 사용에 관하여 더 알아보려면 다음 온라인 사이트를 방문하십시오. 작성에 대한 안내작성에 대한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