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보도

#그분덕분에: 교회가 예수 그리스도에게 초점을 둔 부활절 소셜 미디어 기획을 시작함

“예수 그리스도에 대한 우리 종교의 기본적인 원리는 ... 그분은 돌아가셨고, 매장되셨으며, 삼 일 만에 부활하셔서 승천하셨다는 데 있습니다. 우리 종교에 관한 다른 모든 것은 단지 그것에 부속되어 있을 뿐입니다.”—조셉 스미스, 예수 그리스도 후기 성도 교회 창립자

그리스도에 중심을 둔 소셜 미디어 기획과 관심을 사로잡는 짧은 유투브 영상이 4월 13일 일요일 (종려 주일) 시작되어 부활절까지 이어진다. 이 기획("그분 덕분에"란 제목에 #그분덕분에 해시태그가 동반됨)에서, 예수 그리스도 후기 성도 교회는 예수 그리스도가 온 세상의 모든 남녀를 위해 슬픔과 죽음을 극복하신 하나님의 신성한 아들이라는 믿음을 선포한다.

 

Mormon.org의 책임자인 그렉 드로베이는 "부활절은 예수 그리스도께서 돌아가신지 삼 일째 되는 날에 일어나셨음을 기념하는 날로, 우리 믿음의 핵심을 이루는 진리일 뿐 아니라 영혼의 가장 심오한 질문에 대한 핵심적인 대답이기도 합니다."라고 말했다. "우리는 두 번째 기회를 찾거나 사랑하는 사람을 잃은 후 죽음에 대해 알고자 하는 사람들에게 도움이 되고자 그리스도에 중심을 둔 이 기획을 시작합니다."

예수 그리스도께서 인류에게 유익을 주기 위해 행하신 수많은 선행을 설명하는 희망적인 메시지를 담은 일일 기사들이 교회의 여러 공식 소셜 미디어 사이트에 게재되고 있다. 일일 기사에는 " 무덤은 더 이상 승리하지 못합니다", " 사망은 그 쏘는 것을 갖지 못합니다"와 같이 신약전서에 나오는 그리스도의 성역을 설명하는 글이 함께 따라온다. 각 메시지는 #BecauseofHim 해시태그로 끝난다. 유투브 영상과 기사들은 해당 해시태그와 함께 영어, 스페인어, 포르투갈어로 공개될 것이다.

영어: 유투브 영상웹사이트, #BecauseofHim | 스페인어: 유투브 영상웹사이트, #GraciasaÉl | 포르투갈어: 유투브 영상웹사이트, #GraçasaEle

한국어: 유투브 영상, #그분덕분에

부활절 일요일(4월 20일)에 교회는 30초짜리 영상(영어와 스페인어)을 하루 약 1억 900만 명이 찾는 유투브 메인 홈페이지에 게재할 것이다. 더 많은 것을 배울 수 있는 Mormon.org의 "그분 덕분에" 페이지로 안내해주는 메시지가 영상의 마지막에 나올 것이다. 이 웹페이지에는 완전판 영상과 신약 전서에 나오는 부활절 이야기 및 예수 그리스도께서 하나님의 자녀를 위해 가능하도록 만드신 모든 것에 대한 사항이 올라올 것이다. 이에 더하여 영상 및 배너 광고가 웹사이트 수 백 곳에서 4월 13일 오늘부터 시작되어 부활절까지 계속된다.

Church News 와  Mormon.org/BecauseofHim에서 더 자세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영문)

작성에 대한 안내 참고 사항:예수 그리스도 후기 성도 교회에 대하여 보도할 때 교회 이름을 언급할 경우 생략하지 않은 전체 이름을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교회 이름 사용에 관하여 더 알아보려면 다음 온라인 사이트를 방문하십시오. 작성에 대한 안내작성에 대한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