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보도

LA 다저스 경기에서 시구를 한 사도

2014년 6월 27일 금요일에 캘리포니아 주 로스앤젤레스의 다저스 경기장에서 개최된 연례 몰몬의 밤 행사 동안 열린 로스앤젤레스 다저스와 세인트루이스 카디널스 간의 경기를 보기 위해 4,500명 이상의 예수 그리스도 후기 성도 교회 회원들이 모였다.

LA 1

십이사도 정원회의 데이비드 에이 베드나 장로가 던진 기념 시구를 지역 칠십인인 제릴 엘 간스 장로가 홈플레이트에서 받았다. 베드나 장로는 경기장에 아내인 수잔과 함께했다.

LA 2

유명한 몰몬 배우인 커비 헤이본과 에미상 수상자이며 텔레비전 및 영화 편집자인 에릭 크리스턴슨이 커다란 환호를 받는 가운데 미국 국가를 부르고 있다.

LA 3

다저스팀은 또한 많은 초등회 연령의 어린이들과 다른 성인들을 경기 전에 초대했으며 어린이들은 사인볼을 받았다.

몰몬의 밤은 다저스 팀에서 개최하는 가장 역사가 긴 지역 사회 행사로서 30년 이상 계속되고 있다. 베드나 장로는 이 전통적인 연례 행사를 훌륭하게 지원하는 후기 성도들에게 감사와 존경을 했으며 경기 사전 행사와 경기 중에 대형 스크린에 등장하는 메시지를 통해 교회가 받게 되는 대중적인 호의에 관해 언급했다.

LA 4

베드나 장로는 전에 몰몬의 밤 행사에서 시구했던 다른 총관리 역원들인 제일회장단 제2보좌 디이터 에프 우흐트도르프 회장, 십이사도 정원회의 제프리 알 홀런드 장로, 쿠엔틴 엘 쿡 장로의 뒤를 이어 시구했다. 

 

 

작성에 대한 안내 참고 사항:예수 그리스도 후기 성도 교회에 대하여 보도할 때 교회 이름을 언급할 경우 생략하지 않은 전체 이름을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교회 이름 사용에 관하여 더 알아보려면 다음 온라인 사이트를 방문하십시오. 작성에 대한 안내작성에 대한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