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제

가정 방문 교사

방문 교사는 소속 후기 성도 와드나 지부에 있는 다른 여성을 돌보고 돕도록 지명 받은 여성입니다. 두 명의 방문 교사가 각각의 여성에게 지명되는데 이들은 적어도 한 달에 한 번 그녀에게 연락하며 예수 그리스도의 복음에 따라 살도록 격려합니다. 이러한 정규 방문 시 각각의 여성들의 필요 사항과 관심사를 충족하도록 복음 교육 메시지를 전합니다. 그 메시지를 통해 종종 복음에 대한 더 많은 토론이 이루어지며, 함께 배울 수 있습니다.

“방문 교사들은 구주를 대신하여 도움의 손길을 제공합니다. 우리의 손길이 그분의 손길이고, 우리의 사랑이 그분의 사랑이며, 우리의 봉사가 그분의 봉사입니다. 훌륭한 방문 교사는 그들이 방문하는 자매들의 상황을 잘 알고 있습니다. 교사들은 방문 대상인 그 자매들을 사랑하고, 그들에게 봉사하며, 그들이 영으로써 복음을 배우도록 도와줍니다. 방문 교사들은 자매들의 가정과 삶을 강화하는 일에 초점을 둡니다. 다른 사람을 돌보고 강화시키는 것보다 더 큰 특권은 없습니다.” 라고 본부 상호부조회 회장인 줄리 비 벡은 말씀했습니다.

그들의 부름의 영적인 측면 외에도 방문 교사들은 그 여성과 가족들의 현세적 필요 사항에 관련된 도움을 줍니다. 예를 들어 방문 교사는 아이를 출산한 여성에게 식사를 만들어 주거나 아픈 여성을 위해 청소를 해줄 수 있습니다.

교회의 대부분의 여성들은 방문 교사로 봉사할 기회를 갖게 됩니다. 방문 교육 프로그램은 후기 성도 여성들을 위한 조직인 상호부조회에서 담당합니다.

방문 교육 프로그램은 가정 복음 교육 프로그램과 보조를 이루어 후기 성도들의 필요 사항을 돌봅니다. 가정 복음 교사는 한 가정에 살고 있는 모든 사람을 방문하도록 지명 받은 두 명의 남성입니다.

작성에 대한 안내 참고 사항:예수 그리스도 후기 성도 교회에 대하여 보도할 때 교회 이름을 언급할 경우 생략하지 않은 전체 이름을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교회 이름 사용에 관하여 더 알아보려면 다음 온라인 사이트를 방문하십시오. 작성에 대한 안내작성에 대한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