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기사

교회가 범세계적 고등 교육 기관인 BYU–패스웨이 월드와이드의 설립을 발표하다

새로운 조직은 클라크 지 길버트가 맡는다

예수 그리스도 후기 성도 교회의 제일회장단은 범세계적 고등 교육 기관인 BYU 패스웨이 월드와이드(BYU–Pathway Worldwide, 약칭BYU–PW)의 설립을 발표했다. 이제 교회 교육 기구에서 제공하는 모든 증서 및 학위 프로그램을 새 기관에서 담당하게 된다.

 

현재 브리검 영 대학교 아이다호 총장인 클라크 지 길버트가 이 새 기관을 이끌게 된다.  BYU 패스웨이 월드와이드는 유타 주 솔트레이크시티에 소재할 예정이며 2017년 5월 1일부터 운영을 시작한다.

제일회장단 제2보좌인 디이터 에프 우흐트도르프 회장은 화요일 템플 스퀘어에서 열린 기자 회견에서 이와 같이 발표했다.

BYU 패스웨이 월드와이드의 전신은 BYU 아이다호의 패스웨이(Pathway) 프로그램이며, 2009년에 아이다호, 애리조나, 뉴욕에서 50명의 학생들로 시범 운영을 시작한 이래로 세계 50개국의 500여개 지역으로 확장되었고 지금까지 57,000명의 학생들이 혜택을 받았다.

학생들을 지도하고, 끊임없이 변화하는 통신 기술의 세계를 선도하며, 여러 큰 조직을 설립하고 이끌었던 경험을 가진 길버트 총장은 BYU 패스웨이 월드와이드의 지도자로 적임자이다. 그는 2006년 하버드 경영대학원 교수직을 떠나 BYU 아이다호 학생 서비스에서 근무하였고, 그 후 데저렛 디지털 미디어 최고 경영자(2009), 데저렛 뉴스 회장(2010)을 거쳐 BYU 아이다호 총장(2015)으로 재직했다.

길버트 총장은 이렇게 말했다. “패스웨이 프로그램의 급격한 성장과 더불어 교회 전반에 걸친 교육에 대한 수요, 그리고 이를 가능하게 하기 위한 기타 교회 기관과의 협력이 바탕이 되어 지금이 바로 패스웨이를 확장 시킬 적기입니다. 우리는 세계적인 교회의 일원이며 전 세계에 이 프로그램을 기다리고 있는 회원들이 있습니다.”

온라인 강좌 편성

BYU 패스웨이 월드와이드는 패스웨이 프로그램을 주관하며, 영어 인증, 기술 및 기능 기반 인증서, 온라인 학위를 포함한 교회 교육 기구의 다른 모든 온라인 고등 교육 증서와 학위 프로그램을 편성하게 된다. 또한 학생들에게 어떤 온라인 강좌와 프로그램이 필요한지 결정하고 교회 교육 기구가 적절한 온라인 강좌와 프로그램을 개발하고 시행하도록 조정할 예정이다.

BYU 패스웨이 월드와이드는 기관 인가를 신청하지 않는다. 이 기관에서 제공한 프로그램들은 이미 인증서와 학위 수여를 담당하는 기존의 교회 교육 기구를 통해서 승인받게 된다.

교회 교육 기구 온라인 프로그램을 수강하고 싶은 학생들의 주요 접근 창구가 될 BYU 패스웨이 월드와이드는 학생 서비스를 위한 온라인 시스템을 만들고 관리할 예정이다. 이 시스템을 통해 학생들은 하나의 온라인 창구에서 온라인 강좌와 프로그램에 대한 정보를 얻고, 강좌를 신청, 등록, 수강하며, 자문 및 진로 서비스까지 받을 수 있다.

대면 모임

BYU 패스웨이 월드와이드 프로그램의 주요 특징은 온라인 학습과 지역 모임 활동의 결합일 것이다. 학생들은 승인된 패스웨이 지역의 종교 교육원 또는 예배당에 모여 종교 교육, 그룹 토론 및 워크숍을 하게 된다.

현재 전 세계 497개 지역에서 패스웨이가 활발히 운영 중에 있다. BYU 패스웨이 월드와이드는 해당 지역과 그곳에서 열리는 모임 활동을 관리할 것이다. 여기에는 현지 교회 지도자들과 종교 교육원 대표들과 협력하여 교회 교육 위원회의 승인을 받은 새로운 장소를 개발하고, 진행 중인 프로그램을 통해 학생들의 영적, 현세적 필요사항을 충족시키는 것이 포함된다.

BYU 패스웨이 월드와이드는 또한 현지 워크숍과 수업, 학생 자문, 현지 인턴직 및 직업 알선을 담당하게 될 것이다.

자세한 내용은pathway.lds.org 에서 확인할 수 있다.

작성에 대한 안내 참고 사항:예수 그리스도 후기 성도 교회에 대하여 보도할 때 교회 이름을 언급할 경우 생략하지 않은 전체 이름을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교회 이름 사용에 관하여 더 알아보려면 다음 온라인 사이트를 방문하십시오. 작성에 대한 안내작성에 대한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