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도자 약력

마이클 티 링우드 장로

마이클 티 링우드 장로는 2009년 4월 4일, 51세에 예수 그리스도 후기 성도 교회의 칠십인 제일 정원회 일원으로 지지받았다.

링우드 장로는 1983년에 브리검 영 대학교에서 회계학 학사 학위를 받았으며, 1986년에는 Huntsman Corporation의 부사장이 되어 그곳에서 14년 동안 근무했다. 2000년에는 Bear Creek Foods의 사장으로, 최근에는 Packsize LLC의 사장 겸 최고 재무 책임자를 역임했다. 또한 브리검 영 대학교 회계 대학원 자문 위원회 위원이었다.

링우드 장로는 한국 서울 선교부에서 전임 선교사로 봉사했으며, 감독, 고등평의원, 대제사 그룹 지도자, 스카우트 단장, 스테이크 회장, 선교부 회장을 비롯하여 교회의 여러 부름에서 봉사했다.

마이클 탤리 링우드는 1958년 2월 14일에 유타 주 프로보에서 태어났다. 1982년 12월에 로잘리 넬슨과 조단리버 성전에서 결혼하여 슬하에 다섯 자녀와 두 명의 손자 손녀를 두고 있다. 링우드 장로 부부는 현재 유타 주 솔트레이크시티에 살고 있다. 

작성에 대한 안내 참고 사항:예수 그리스도 후기 성도 교회에 대하여 보도할 때 교회 이름을 언급할 경우 생략하지 않은 전체 이름을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교회 이름 사용에 관하여 더 알아보려면 다음 온라인 사이트를 방문하십시오. 작성에 대한 안내작성에 대한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