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보도

몬슨 회장의 장례식 관련 일정이 발표되다

유타 현지 시간 2018년 1월 12일 금요일 낮 12시 템플 스퀘어 컨퍼런스 센터

예수 그리스도 후기 성도 교회의 지도자인 故 토마스 에스 몬슨 회장의 장례식이 유타 현지 시간으로 2018년 1월 12일 금요일 낮 12시(한국 시간 13일 새벽 4시)에 템플 스퀘어 컨퍼런스 센터에서 열린다. 장례식은 8세 이상의 대중들에게 개방된다. 모든 연령의 일반 대중은 목요일 오전 9시부터 오후 8시(한국 시간 금요일 새벽 5시~토요일 낮 12시)까지 컨퍼런스 센터로 조문하여 고인의 마지막 모습을 볼 수 있다.

 

몬슨 회장은 2018년 1월 2일, 향년 90세를 일기로 솔트레이크시티에서 노환으로 별세했다. (그의 생애에 관해 더 읽어보기) 그는 예수 그리스도 후기 성도 교회의 187년 역사에서 16번째 회장이었으며, 2008년 2월 3일부터 봉사해 왔다.

12일 컨퍼런스 센터(21,000석)에서 열리는 장례식에 참석하려면 오전 11시 30분까지 착석해야 한다. 좌석은 모두에게 개방되며 선착순이다. 근처 태버내클과 어셈블리 홀, 컨퍼런스 센터 씨어터에서 대형 화면으로 장례식을 볼 수 있는 초과 인원용 좌석을 제공할 것이다.

장례식은 MormonNewsroom.org, LDS.org(영어, 스페인어, 포르투갈어), KSL TV, KSL TV 앱, BYUtv, BYUtv Global, KBYUtv Eleven, BYUtv International, Mormon Channel, Canal Mormón (스페인어) 및 교회 위성 시스템에서 생방송 될 것이다. 또한, KSL Radio와 BYU Radio에서 라디오로 방송될 것이다.

장례식 후에는 솔트레이크시티 묘지에서 비공개 매장식이 있을 예정이다.

조의를 표하고 싶다면, President Monson 페이스북 페이지에 댓글을 남기거나 condolences@ldschurch.org에 이메일을 보낼 수 있다.

화환 대신, give.lds.org/monson에서 인도주의적 원조 기금이나 교회의 일반 선교사 기금에 기부할 수 있다.

작성에 대한 안내 참고 사항:예수 그리스도 후기 성도 교회에 대하여 보도할 때 교회 이름을 언급할 경우 생략하지 않은 전체 이름을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교회 이름 사용에 관하여 더 알아보려면 다음 온라인 사이트를 방문하십시오. 작성에 대한 안내작성에 대한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