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보도

"세상을 비추라"-교회가 2016년 성탄절 프로그램을 발표하다 

      

#세상을 비추라

25일 동안, 25가지 방법으로 봉사함

이번 12월 1일에는 “도움이 필요한 사람을 위해 여러분의 방법으로 봉사를 하십시오.”  교회에서 주관하는 전 세계 봉사의 날을 알리는 이 메시지는 성탄절 전 25일 동안 회원들에게 작지만 의미 있는 봉사를 통해 예수그리스도의 빛을 나눌 수 있도록 권장하는 “빛을 비추라”는 성탄절 프로그램 이다.

자세한 내용은 “크리스마스.mormon.org”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올해 성탄절 메시지인 –“25일 동안, 25가지 방법으로  빛을 비추라.”–는 특별히 예수 그리스도께서 하셨던 것처럼 봉사를 하라는 것에 초점을 두고 있다.

12월이 다가오면서 작은 봉사를 실천하는 것이 어떻게 예수께서 지상에서 성역을 베푸시는 동안 많은 방법으로 사람들을 돌보신 본보기를 따를 수 있는지를 보여주는 성탄절 비디오가 Mormon.org 를 통해 공유된다.  또한, 25일간의 달력은 매일 다양한 그리스도와 같은 봉사를 하도록  권장한다. 예를 들어 다섯 번째 날의 메시지는 “예수께서 굶주린 자를 먹이신 것처럼 여러분도 그와 같이 할 수 있다 ”이며 음식을 기부하거나 이웃을 저녁 식사에 초대한다는 등의 간단한 제안을 한다.

한 달 기간의 프로그램을 실행하기 위해 교회는 전세계 봉사의 날을 지원하고 있으며 목표는 10만 명 이상이 12월 1일에 봉사를 하는 것이다. 목표를 성취하기 위해 교회는 전 세계 7만 명의 선교사들이 그날 자신의 지역에서 누군가를 위해 봉사를 하도록 이끌고 있다.

11월 25일 공개되는 “세상을 비추라” 비디오를 Mormon.org에서 시청하거나 공유할 수 있다.

                ► 기사 원문 보기 

작성에 대한 안내 참고 사항:예수 그리스도 후기 성도 교회에 대하여 보도할 때 교회 이름을 언급할 경우 생략하지 않은 전체 이름을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교회 이름 사용에 관하여 더 알아보려면 다음 온라인 사이트를 방문하십시오. 작성에 대한 안내작성에 대한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