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제

사적지

예수 그리스도 후기 성도 교회는 역사의 보존과 나눔을 아주 중요하게 생각합니다. 교회는 종교를 막론하고 모든 사람들이 역사, 신앙, 헌신에 대한 중요한 교훈을 배울 수 있는 사적지 수십 곳을 관리하고 있습니다.

교회 역사가 겸 기록자인 말린 케이 젠슨은 이렇게 말했습니다. “우리의 사적지는 후기 성도의 특별한 이야기를 잘 나타내 주는 곳입니다. 각 장소는 역사적으로 정확한 세부 양식과 우리가 누구이며 우리에게 중요한 것이 무엇인지를 더 잘 이해하도록 도와주는 전시물들로 가득 차 있습니다.”

교회의 모든 사적지는 무료로 일반 공개되어 있습니다. 일리노이 주 나부나 뉴욕 주 팔마이라같이 규모가 크고 여러 지역을 아우르는 곳도 있고 영국 개드필드 엘름 예배당이나 캘리포니아 샌디에이고에 있는 몰몬 부대 사적지와 같이 조각상이나 작은 건물만으로 이루어진, 규모가 작은 곳도 있습니다. 많은 곳에서 가족들을 위한 재미있는 활동을 제공합니다.

작성에 대한 안내 참고 사항:예수 그리스도 후기 성도 교회에 대하여 보도할 때 교회 이름을 언급할 경우 생략하지 않은 전체 이름을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교회 이름 사용에 관하여 더 알아보려면 다음 온라인 사이트를 방문하십시오. 작성에 대한 안내작성에 대한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