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제

선지자

하나님께서 당신의 대변인이자 복음 진리의 교사, 계시자 및 증인이 되도록 지명하신 특정인. 교회 회장이 선지자이며, 사도들도 그렇습니다.

현대에 사도 및 선지자가 있다는 것은 예수 그리스도 후기 성도 교회 고유의 특징입니다. 교회 회원들은 선임 교회 지도자 즉, 조셉 스미스, 브리검 영 및 그 뒤를 이은 교회 회장들을 아브라함, 모세, 이사야 및 예수 그리스도 시대의 사도들과 똑 같은 하나님의 선지자로 간주합니다. 현재 교회 회장이자 선지자는 토마스 에스 몬슨입니다.

회원들은 예수 그리스도 후기 성도 교회가 예수 그리스도께서 필멸의 삶을 사시는 동안 세우셨던 초대 교회가 회복된 것이라고 빋습니다. 그 회복에는 현존하는 선지자와 사도가 포함됩니다.

현대 선지자와 함께 계속되는 계시와 추가 경전이 주어졌습니다. 조셉 스미스는 아마 몰몬경: 예수 그리스도의 또 하나의 성약의 번역과 19세기에 교회를 창설한 일로 가장 잘 알려져 있을 것입니다. 이후 그 뒤를 이은 교회 회장들은 각각 특유의 역할로 기여했습니다.

선지자와 사도를 교회의 수장으로 믿는다고 해서 회원들이 지도자들을 맹목적으로 따르는 것을 의미하지는 않습니다. 하나님의 선지자는 교회 전체를 인도할 계시와 영감을 받지만, 계시는 지역 지도자들과 각각의 가정 및 회원들을 포함하여 모두에게 주어집니다. 실제로 회원들은 각자 자신의 삶과 교회에서의 책무 및 직업과 같은 현세적 일에서도 도움을 줄 그러한 신성한 인도를 구해야 합니다. 회원들은 또한 자기 나름의 “간증” 혹은 지도자들이 가르치는 원리에 대한 확신을 간절히 구해야 합니다.

작성에 대한 안내 참고 사항:예수 그리스도 후기 성도 교회에 대하여 보도할 때 교회 이름을 언급할 경우 생략하지 않은 전체 이름을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교회 이름 사용에 관하여 더 알아보려면 다음 온라인 사이트를 방문하십시오. 작성에 대한 안내작성에 대한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