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기사

세계 청년 종교 캠프 몰몬 성전을 방문하다

 세계 종교 단체인 종교 연합 운동 단체(URI)는 지난 7월 8일부터 12일까지 서울에서 연례 다종교 다문화 청년 캠프를 열었다. 다양한 종교와 국가를 대표하여 모인 약 24명의 젊은이들은 긴 주말 동안 관광하고, 토론을 나누고, 새로운 친구를 만들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캠프 참가자들과 지도자들은 금요일 오후, 성전 사무장인 오희근의 안내를 받으며 서울 성전과 성전 부지를 둘러보았다. 각 참가자에게는 예수 그리스도 후기 성도 교회에 관한 소책자 및 몰몬경이 한 권씩 주어졌다. 최한나, 이동규, 남윤곤 이렇게 예수 그리스도 후기 성도 교회 회원 세 명이 이번 캠프에 참가했다.

한국 외에도 오스트레일리아와 방글라데시, 네덜란드, 남아프리카공화국, 스리랑카, 타지키스탄, 미국 등 다양한 국가의 청년들이 참가했다.

서울에 위치한 몰몬 성전은 학생들이 한국에서 보낸 4일 동안 방문한 주요 종교 장소 중 하나였다.

관련 링크: https://www.lds.org/church/temples

작성에 대한 안내 참고 사항:예수 그리스도 후기 성도 교회에 대하여 보도할 때 교회 이름을 언급할 경우 생략하지 않은 전체 이름을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교회 이름 사용에 관하여 더 알아보려면 다음 온라인 사이트를 방문하십시오. 작성에 대한 안내작성에 대한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