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보도

예수 그리스도 후기 성도 교회의 제프리 알 홀런드 장로가 내한한다

      

예수 그리스도 후기 성도 교회의 십이사도 정원회 일원인 제프리 알 홀런드 장로가 2월 24일부터 26일까지 한국을 방문한다.  홀런드 장로는 페이스북으로 생중계 될 예정인 세 개의 행사에서 주요 연사로 말씀을 나눌 예정이다.

홀런드 장로는 교회에서의 직책을 수행하기 전에는 전문 교육자로 일했다. 그는 유타 주 프로보에 있는 브리검 영 대학교(BYU)의 9대 총장으로 역임했고 교회 교육 총감 및 브리검 영 대학교의 종교 교육 대학의 학장을 지냈으며, 또한 미국 사립 대학 및 대학교 총장 협의회(AAPICU)의 회장, 전미사립대학 협회(NAICU) 이사회, 미국대학스포츠협회(NCAA) 회장 위원회의 위원을 지냈다. 기독교인과 유대인 간의 이해를 증진하는데 일조한 공로로 유대인 문화 교육 촉진 협회인 브네이 브리스(B'Nai B'rith)의 반비방연맹으로부터 “자유의 횃불”상을 수상했으며 여러 개의 시민단체 및 비즈니스 관련 기업 운영위원회에서 일했고 미국 보이 스카우트로부터 “뛰어난 이글 스카우트”상을 수상했다. 또한 지금까지 8권의 책을 저술했으며, 그중 하나는 아내 패트리샤와 공동 저술했다.

홀런드 장로는 브리검 영 대학교에서 영어 학사 학위와 종교 교육 석사 학위를 받았으며 예일 대학교에서 미국학 석사 및 박사 학위를 받았다.

*모임을 위한 안내

►  전 회원을 위한 영적 모임

일시: 2017년 2월 24일 (금) 19:00~21:00
장소: 영등포 교회
페이스북 시청: 여기

►  청년 독신 성인 및 독신 성인을 위한 영적 모임

일시: 2017년 2월 25일 (토) 18:00~20:00
장소: 안양 교회
페이스북 시청: 여기

►  서울 경기 지역 특별 연합 스테이크 대회

일시: 2017년 2월 26일 (일) 10:00~12:00
장소: 서울 서 스테이크 센터

작성에 대한 안내 참고 사항:예수 그리스도 후기 성도 교회에 대하여 보도할 때 교회 이름을 언급할 경우 생략하지 않은 전체 이름을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교회 이름 사용에 관하여 더 알아보려면 다음 온라인 사이트를 방문하십시오. 작성에 대한 안내작성에 대한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