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기사

전 세계의 몰몬들: 글로벌 뉴스룸 | 2014년 1월호

예수 그리스도 후기 성도 교회의 글로벌 몰몬 뉴스룸 MormonNewsroom.org에서는 각국의 뉴스룸 사이트에서 이야기를 발췌하여 전 세계에 있는 교회의 지도자들과 회원들이 지역 사회를 더 나은 곳으로 만들기 위해 하고 있는 일들을 보여주고 있다.

푸에르토리코: 마음과 손으로 나무를 심다

1Puerto Rico MHH1 2014

300명이 넘는 교회 회원들과 다른 단체들이 함께 해변 청소, 잔디 베기, 울타리 페인트 칠하기, 과수 및 관상용 식물 심기를 했으며, 1주일 동안 열이 지속되는 치쿤구니야 바이러스 병에 대한 정보 나누기 등 행사에 참여하였다.

2Puerto Rico MHH2 2014

매년 열리는 행사인 국제 봉사의 날에 주민들이 열정으로 참여하여 봉사하였다.

푸에르토리코 몰몬 뉴스룸 웹사이트(스페인어)에서 더 알아 본다. 

 

말레이시아: 마을 주민들, 필수품을 전달 받다

익숙한 노란색 ‘몰몬 도움의 손길’ 조끼를 입은 후기 성도들이 위생 물품과 학용품을 말레이시아의 두 마을에 나누어 주었다.

3Malaysia MHH hygiene1 2014

후기 성도 자선단체들이 보급품을 제공하였으며, 교회 회원들과 지역 사회가 봉사 활동에 참여하였다. 물품들이 전달된 후, 주민들은 지역 문화 회관에 모여 저글링과 안무 및 노래 공연을 선보였다. 어린이들을 위한 인형극도 공연하였다.

말레이시아 몰몬 뉴스룸 웹사이트에서 봉사의 날 행사에 대해 더 알아본다.

 

가나: 십대 소녀들, 봉사의 손길을 내밀다

가나 아크라 지역의 예수 그리스도 후기 성도 교회의 청녀들은 식량과 우정을 제임스타운 병원에 있는 아픈 어린이들에게 전하였다.

4Ghana YW service2014

청녀들과 청소년 지도자, 부모들은 토요일 오전 환자들과 병원 직원들에게 전할 밥과 닭 요리, 바나나 등을 준비하였다.

가나 몰몬 뉴스룸 웹사이트를 방문하여 청녀들이 봉사 활동에 참여하게 된 계기가 무엇인지 알아본다.

 

호주: 소중한 공공 기록이 디지털화 되다

호주 멜버른에 위치한 빅토리아 공공 기록 사무소의 1925년에서 1937년 사이의 모든 유언과 공증 기록들을 몰몬 선교사들이 디지털화하고 있다. 이 사무소는 1830년대부터 빅토리아 정부가 작성한 방대한 기록을 보유하고 있다.

5Australia Ancestoral Records Victoria2014

디지털로 저장되는 모든 역사 문서는 여러 세대에 걸친 후손들의 삶에 영향을 미칠 개인적 이야기의 일부이다. 디지털화된 기록들은 대중들도 열람 가능하다.

호주 몰몬 뉴스룸 웹사이트를 방문하여 전체 기사 읽어본다.

 

태평양 지역: 새로운 피지 수바 성전 우표

피지 우체국이 새로운 우표를 발행하였다. 새 우표는 예수 그리스도 후기 성도 교회의 피지 수바 성전의 그림이다.

6Stamp for Christmas 65c

새로운 우표는 성탄절을 기념하여 발행되었다. 피지 수바 성전은 2000년에 헌납되었으며, 현재 수리를 위해 성전 운영을 하지 않는다.

태평양 지역 몰몬 뉴스룸 웹사이트를 방문하여 더 알아본다.

작성에 대한 안내 참고 사항:예수 그리스도 후기 성도 교회에 대하여 보도할 때 교회 이름을 언급할 경우 생략하지 않은 전체 이름을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교회 이름 사용에 관하여 더 알아보려면 다음 온라인 사이트를 방문하십시오. 작성에 대한 안내작성에 대한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