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제

조셉 스미스 기록 모음집

조셉 스미스(1805~1844)는 예수 그리스도 후기 성도 교회를 창설한 선지자이자 초대 교회 회장이었습니다. 조셉 스미스 기록 모음집 프로젝트는 조셉 스미스가 직접 썼거나 서기로 임명된 다른 사람들이 작성한 모든 자료를 한데 모으는 작업입니다. 이 방대한 모음집은 조셉 스미스의 삶과 업적, 초기 몰몬이즘, 19세기 미국 종교를 공부하는 학자들과 학생들에게 필수적인 자료입니다.

교회 역사가 겸 기록자인 말린 케이 젠슨 장로는 “우리는 조셉 스미스 기록 모음집이 우리 세대의 교회 역사 프로젝트 중에서 가장 중요한 것이 될 것이라고 믿습니다.”라고 말씀했습니다.

이 중요한 모음집은 6개 시리즈로 구성된 20권으로 이루어질 것입니다. 여기에는 일지, 계시 및 번역, 역사, 문서, 관리 기록, 법률 및 사업 기록 등이 있습니다. 2,000개가 넘는 이 모든 문서는 이 프로젝트 웹사이트에 전자 파일로 발표될 것이며, 책으로 인쇄되는 양도 상당할 것입니다.

이 연구 프로젝트는 국립 기록 보관소의 국립 역사 출판물 및 기록 위원회의 승인을 받았으며, 이는 프로젝트의 모든 면에서 최고의 학문적 표준이 적용되었음을 의미하는 것입니다.

이 프로젝트에는 학자, 기록 보관 담당자, 교회 역사 도서관에서 채용한 편집자들이 참여했습니다. 프로젝트 인쇄 및 웹 출판 출판사는 예수 그리스도 후기 성도 교회의 교회 역사부 출판사인 Church Historian’s Press입니다.

작성에 대한 안내 참고 사항:예수 그리스도 후기 성도 교회에 대하여 보도할 때 교회 이름을 언급할 경우 생략하지 않은 전체 이름을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교회 이름 사용에 관하여 더 알아보려면 다음 온라인 사이트를 방문하십시오. 작성에 대한 안내작성에 대한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