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보도

새로 부름받은 북 아시아 지역 칠십인

2024년 4월 연차 대회 기간 동안 북아시아 지역은 새로 부름받은 4명의 칠십인을 맞이했다.  지역 칠십인은 “특별한 증인”이 되어 십이사도가 “교회를 세우며 교회의 제반사를 조정하”고 지명받은 지역에 “복음을 전파하며 베[푸는]” 일을 돕도록 제일회장단에게서 부름을 받은 교회 지도자이다. 이들은 십이사도 정원회의 열쇠와 지시에 따라 활동한다.

교회의 ‘회원 도구’ 앱 5.0 버전이 출시되다 

와드 회원들의 모바일 주소록으로 처음 출시되었던 앱이 이제 회원과 지도자에게 훨씬 더 많은 지원을 제공하게 되다 

2024년 서울 지역 스테이크 자매 풋살 킥오프

2024년 봄이 왔음을 알리는 벛꽃이 휘날리는 경기도 고양시 오금다진 풋살장에서 서울 경기 지역내 자매 풋살인들의 축제인 서울 지역 자매 풋살 대회가 열렸다.

한국 최초의 후기 성도 선교사들 (1)

코로나가 창궐했던 초기에 이 땅에서 봉사하던 많은 수의 외국인 선교사들이 모국으로 돌아갔다. 우리 나라에 외국인 선교사가 배치된 이래로 이처럼 선교사가 대규모로 자리를 비운 적은 없었다. 익숙한 존재의 갑작스러운 부재는 교회의 회원들에게 상실감을 남겼다. 그만큼 우리의 교회 생활은 선교사라는 존재와 밀접하게 관련되어 있다.

예수 그리스도 후기 성도 교회 아시아 지역의 새로운 지역 조직 고문

북 아시아 지역, 미크로네시아/괌 지역의 새로운 지역 조직 고문들이 2024년 4월 1일부로 담당 협의 평의회와 함께 임무를 시작하다

거룩한 곳에 함께 모이다, 제2회 청년 독신 전국 성전의 날 개최

거룩한 곳에 함께 모이다, 제2회 청년 독신 전국 성전의 날 개최


전 세계 청년 성인 영적 모임

2024년 5월 5일 미주 지역, 5월 12일 기타 지역에서 열리는 전 세계 청년 성인 영적 모임에 참석하여 예수 그리스도께 더욱 가까워지도록 청년 성인들을 초대한다. 칠십인 정원회의 카를로스 에이 고도이 장로와 그의 아내 모니카가 말씀할 예정이다.

루츠테크(RootsTech) 2024, 우리의 기억

비영리법인 ‘패밀리서치 인터내셔널(FamilySearch International)’이 주최하는 “루츠테크 2024”는 2월 28일부터 3월 2일까지 2박 3일간 솔트레이크시티 솔트랠리스 컨벤션 센터와 온라인에서 동시에 진행되었다. 솔트레이크 행사장에는 189여 개국의 대표들이 이번 행사에 참석했다. 올해 루츠테크 주제는 “기억(REMEMBER)”으로 가족, 삶, 모험, 추억을 기억하고 기념하는 것에 대한 내용이 다뤄졌다.

광주 스테이크 청년들이 합동 가정의 밤에서 우정과 간증을 나누다

광주 스테이크 청년들이 합동 가정의 밤에서 우정과 간증을 나누다

넬슨 회장이 신권 열쇠를 통해 가능해진 성전 예배를 장려하다

4월 연차 대회에서 러셀 엠 넬슨 회장은 성전을 “하나님께서 우리 한 명 한 명을 위해 마련하신 가장 큰 축복으로 가는 관문”이라고 부르며 주님의 집에서 자주 예배할 때의 약속된 축복과 신권 열쇠의 회복에 관한 말씀을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