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보도

예수 그리스도 교회가 2023년에 도움이 필요한 사람들을 보살핀 방법

예수 그리스도 후기 성도 교회는 도움이 필요한 더 많은 하나님의 자녀들을 보살피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복지, 자립, 인도주의적 지원 및 자원봉사 사업을 위해 교회가 지출한 자금은 도합 13억 달러가 넘으며, 총 620만 시간 이상의 자원봉사를 제공했다.

힘을 모아 그리스도의 빛과 사랑을 나눈 여수 지부힘을 모아 그리스도의 빛과 사랑을 나눈 여수 지부

순천지방부 여수 지부는 지난 3월 16일 토요일 오후 2시부터 4시까지, 회원과 선교사가 함께하는 선교 활동 모임을 가졌다.

BYU 아카펠라 그룹 보컬포인트와 노트워디, 북 아시아 투어 개최 예정 

미국 브리검 영 대학교(BYU)의 아카펠라 그룹인 보컬포인트와 노트워디가 공연과 봉사를 위해 5월에 북 아시아 지역을 방문한다. 이들은 한국을 시작으로 몽골과 일본에서 공연을 선보일 예정이다.

한국루게릭연맹에 그리스도의 사랑을 전하다 

지난 3월 23일, 은평구 녹번동에 소재한 예수그리스도 후기성도교회 서울스테이크(교구, 회장 백길환)은 루게릭환자들과 희귀난치병등으로 소외된분들을 돕고 있는 “한국루게릭연맹(회장 서재균)에 쌀(10kg) 200포대와 쌀국수(12개씩) 200박스를 후원하였다. 또한 환자분들이 차량 이동에 용이하도록 바퀴탈부탁이 가능한 휠체어 5대를 기부하였다고 25일 밝혔다.

스테이크 회장단의 편지를 받은 서울 동 스테이크 신혼부부 

서울 동 스테이크(회장 최일광)에 사는 신혼부부는 얼마 전 스테이크 회장단으로부터 편지를 받았다. 지난 3월 10일, 동 스테이크 대회를 마친 후에 동 스테이크의 신혼부부(결혼 후 7년 이내의 부부)들은 스테이크 회장단 부부와 스테이크 상호부조회장, 스테이크 청녀 회장, 스테이크 초등회장 및 담당 고등평의원과 함께 모임을 하였다.  

딸기처럼 달콤한 정을 나눈 강북2와드 딸기 농장 체험 활동

지난 3월 23일(토요일), 서울 동 스테이크 강북2와드(감독 최명엽 형제)는 딸기 농장 체험 활동을 하였다. 충청남도 논산 딸기 축제 기간을 맞이하여 실시한 이 행사는, 와드 회원 간의 우정 증진 및 새로운 친구분들과의 대화의 시간을 갖기 위하여 장로정원회(회장 김영기 형제) 주관으로 실시되었다.

김지은 자매, 템플 스퀘어에서 태버내클 합창단과 함께 노래하다 

다가오는 봄, 2024 연차대회에서 청주 스테이크 흥덕 와드 김지은 자매는 태버내클 합창단과 함께 템플 스퀘어에서 노래를 부르는 영광을 얻었다. 김 자매는 그동안 감독의 추천을 받고 진행된 치열한 선발 과정을 거쳐야 했다. 결국 최종 선발된 11명의 글로벌 참가자들(파라과이, 가나, 영국, 아르헨티나, 오스트리아, 과테말라, 칠레, 스웨덴, 덴마크, 프랑스)과 함께 연차 대회 합창에 참여하는 기쁨을 얻었다. 이들은 토요일 오전, 일요일 오전, 일요일 오후 모임의 합창에 참여할 예정이다.    

세계 상호부조회 영적 모임에서 성약을 지키는 여성들의 힘을 기념하다

넬슨 회장은 ‘여러분에게는 문자 그대로 삶을 변화시킬 수 있는 신성한 은사가 있습니다라고 말했다.

#그분덕분에: 이번 부활절에 그리스도를 기념하는 새로운 방법

예수 그리스도 후기 성도 교회의 제일회장단은 이 부활 절기에 “구주의 속죄 희생과 영광스러운 부활에 대해 깊이 생각해 보[도록]” 모든 이들에게 권유한다. 교회 웹사이트에 있는 자료집은 이 성스러운 절기을 더 잘 기념할 수 있는 방법에 중점을 둔 내용이 담겨 있다.

전 세계 상호부조회 영적 모임

2024년 3월 17일 일요일, 러셀 엠 넬슨 회장과 본부 상호부조회 회장단이 함께하는 전 세계 상호부조회 영적 모임에서 1842년에 있었던 상호부조회의 창립과 목적을 기념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