넬슨 회장 부부가 세계 여러 지역에 성역을 베풀기 위한 여행을 시작하다

넬슨 회장 부부가 세계 여러 지역에 성역을 베풀기 위한 여행을 시작하다

뉴스 보도

지난 달에 발표된 바와 같이, 예수 그리스도 후기 성도 교회의 회장인 러셀 엠 넬슨 회장과 아내 웬디가 십이사도 정원회의 제프리 알 홀런드 장로와 아내 패트리샤와 함께 4월에 유럽, 아프리카 및 아시아 지역을 방문할 예정이다. 세계적인 교회의 이 지도자들은 2018년 4월 10일에 솔트레이크시티를 떠나 23일까지 총 11일에 걸쳐 여덟 개 도시를 방문한다.

몰몬 지도자들은 다음 지역에서 기타 방문을 포함하여, 회원들과 선교사를 만날 예정이다.

4 12 목요일

영국 런던

4월 12일 목요일 저녁에 런던에서 모임이 열리는데, 이 모임은 영국 및 아일랜드에 있는 교회 집회소에 방송될 예정이다. 이 모임에 참석하기 위해서는 티켓이 필요하며, 현재 해당 티켓을 배부하는 중이다. 영국에는 약 18만 6천 명의 교회 회원이 있으며, 아일랜드에는 4천여 명의 회원이 있다. 선교사들이 처음 해외에서 봉사하도록 부름받은 것은 1837년 영국으로의 선교 사업이었는데, 이후 교회가 설립되기까지는 7년밖에 걸리지 않았다. 유럽에는 51만 2천 명에 가까운 후기 성도가 있다.

4 14 토요일

이스라엘 예루살렘

후기 성도들과 함께 하는 대회가 성지에서 열린다. 이스라엘에는 네 지역의 회중에 약 260명의 회원들이 있다. 예루살렘에는 브리검 영 대학교 예루살렘 센터가 자리잡고 있다. 이 지도자들은 예루살렘 역사 유적지 역시 방문할 예정이다.

4 16 월요일

케냐 나이로비

이 교회 지도자들은 케냐에 있는 모든 후기 성도들에게 방송될 모임에 참여할 예정이다. 케냐에서의 아프리카인 최초 개종자는 1979년에 침례를 받았다. 현재 케냐에는 만 3천여 명의 회원이 있다.

아프리카의 교회 회원 수는 계속 증가하고 있으며, 약 54만 명의 회원이 거주하고 있다.

4 17 화요일

짐바브웨 하라레

짐바브웨에서는 선교사 및 회원들과 함께하는 모임이 열린다. 영적 모임은 해당 국가의 모든 후기 성도에게 방송될 예정이다.

짐바브웨는 30만 명에 가까운 후기 성도의 본고장이다. 1930년대 초에 당시 짐바브웨의 전 이름인 남부 로디지아에서 선교 사업이 시작되었다.

4 19 목요일

인도 벵갈루루

이 교회 지도자들은 인도에 있는 회원 및 선교사들과 만난다. 인도에는 40여 개 지역에 만 3천여 명의 회원이 살고 있다. 인도에서 행해진 비공식 선교 사업은 1850년대에 이루진 것으로 추정된다. 인도 최초의 집회소는 2002년 2월에 헌납되었다.

아시아에는 110만명이 넘는 회원이 있다.

4 20 금요일

태국 방콕

태국의 회원들을 위한 모임이 열릴 예정이다. 정규 예배 모임에 대한 허가는 1961년에 이루어졌으며, 1966년 11월에 고든 비 힝클리 회장이 이 나라를 선교지역으로 헌납하였다. 태국에는 40개 지역의 회중이 있으며 총 2만 천여 명의 후기 성도가 살고 있다.

4 21 토요일

홍콩

후기 성도와의 모임이 홍콩에서 열리도록 예정되어 있다. 이곳에서는 1949년에 선교 본부가 설립되었으며, 현재 41개 지역의 회중에 총 25,000명에 가까운 회원들이 있다. 성전은 1996년에 완공되었다.

4 22 일요일

미국 하와이주 호놀룰루

세계 여러 지역에 성역을 베풀기 위한 여행은 하와이 라이에에 위치한 브리검 영 대학교 하와이에서 열리는 모임으로 마무리된다. 하와이에는 7만 4천여명의 몰몬이 살고 있으며, 2개의 성전이 각각 오아후 북부 해변에 있는 라이에와 하와이 코나에 위치해 있다.

이 역사적인 행사에 대한 모든 소식과 영상, 사진은 mormonnewsroom.org를 통해 전해질 예정이다.

작성에 대한 안내 참고 사항:예수 그리스도 후기 성도 교회에 대하여 보도할 때 교회 이름을 언급할 경우 생략하지 않은 전체 이름을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교회 이름 사용에 관하여 더 알아보려면 다음 온라인 사이트를 방문하십시오. 작성에 대한 안내작성에 대한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