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rmon Newsroom
뉴스 보도

수많은 사람이 찾는 183차 반연차 대회

10만 명이 넘는 교회 회원과 친구, 초청 인사들이 예수 그리스도 후기 성도 교회의 183차 반연차 대회에 참석할 것으로 예상된다. 수백 만 명의 사람들이 텔레비전과 라디오, 위성 및 인터넷 방송을 통해 대회를 시청 또는 청취할 것이다. 2013년 10월 5~6일(토~일) 이틀 동안 솔트레이크시티의 컨퍼런스 센터에서 총 다섯 개의 모임이 진행된다.

연차 대회 실시간 시청

컨퍼런스 센터에 들어가려면 입장권이 필요하며 참석자들은 보안 검색을 거쳐야 한다. 카메라와 녹음 및 녹화 장치, 무기, 음식, 배낭, 포장물, 큰 가방을 지참하고 입장할 수 없다. 입장권이 없는 사람들은 템플스퀘어의 북문에서 줄을 서 차례를 기다릴 수 있다.

템플스퀘어에 있는 태버내클과 북 방문자 센터, 조셉 스미스 기념관에 임시 좌석이 마련되어 모든 모임을 볼 수 있다. 컨퍼런스 센터 극장에 마련된 임시 좌석에서는 신권 모임과 일요일의 두 모임만 시청할 수 있다. 스페인어 사용자일 경우 임시 좌석이 어셈블리홀에 마련되어 모든 모임을 시청할 수 있다. 임시 좌석에 대해서는 입장권이 필요하지 않다.

솔트레이크시티 시내에는 주차 시설이 많지 않다. 대회 참석자들은 시내 교통 혼잡을 줄이기 위해 차를 합승하거나 대중 교통수단을 이용하는 것이 바람직하다. 자가용을 이용하는 사람들은 이동하고 주차장을 찾고 컨퍼런스 센터에서 자리 찾는 시간을 고려하여 충분히 미리 출발하는 것이 좋다. 컨퍼런스 센터 주차장에는 공용 주차장이 없다. 대회 참석자들은 시내 거주지역의 주택 앞에 주차하는 것을 삼가야 한다. 이웃 도로에 주차한 차량은 과태료가 부과되거나 차량 소유자 부담으로 견인될 수도 있다. 장애인 주차장이 웨스트템플과 노스템플의 북서쪽에 있지만 주차 대수가 한정되어 있어 오는 순서대로 이용 가능하다.

인터넷을 통한 음성 중계 및 영상 중계에 대한 정보를 conference.lds.org에서 얻을 수 있다. 연차 대회 방송에 대한 상세 일정은 www.bonneville.info에서 볼 수 있다. 각 지역의 방송 이용 및 재방송에 대한 정보는 www.byutv.org에 나와 있다. 

연차 대회 진행 상황을 전 세계의 더 많은 회원들에게 전하기 위한 지속적인 노력의 일환으로 신권 모임을 사상 처음으로 LDS.org, Mormon Channel, BYUtv 등을 비롯한 여러 경로를 통해 실황 중계할 예정이다.

사진을 비롯하여 대회 관련 보도는 그 주말에 MormonNewsroom.org에 게시된다. Mormon Newsroom blog에도 관련 정보가 게시된다. 언론인과 블로거 등 모든 사람들이 이들 사이트에 접속하거나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또는 이메일로 구독하여 이 자료를 볼 수 있다.

작성에 대한 안내 참고 사항:예수 그리스도 후기 성도 교회에 대하여 보도할 때 교회 이름을 언급할 경우 생략하지 않은 전체 이름을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교회 이름 사용에 관하여 더 알아보려면 다음 온라인 사이트를 방문하십시오. 작성에 대한 안내작성에 대한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