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보도

청소년의 진급 및 성임 연령 변경 발표

                                       

 예수 그리스도 후기 성도 교회의 제일회장단은 예수 그리스도를 믿는 신앙을 키우고, 복음을 더 깊이 이해하며, 그분의 교회 및 그 회원들과 더 단합함으로써 어린이와 청소년을 강화하도록 고안된 변경 사항을 지난 금요일에 발표했습니다.

제일 회장단의 서한 전문과 아래 나오는 자주 묻는 질문을 참조하십시오. 편지 및 자주 묻는 질문의 PDF 버전도 제공됩니다.

2018 년 12 월 14 일

수신: 총관리 역원, 본부 보조 조직 회장단, 지역 칠십인, 스테이크 회장, 선교부 회장, 지방부 회장, 성전 회장, 감독 및 지부 회장, 스테이크, 지방부, 와드 및 지부 평의회

(성찬식에서 낭독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랑하는 형제 자매 여러분,

어린이와 청소년의 연령에 따른 진급

 우리는 예수 그리스도를 믿는 더 큰 신앙과 그분의 복음에 대한 더 깊은 이해, 그분의 교회 및 교회 회원들과의 더 큰 화합을 통해 우리의 사랑하는 어린이와 청소년을 강화하고자 합니다. 이를 위해 2019 년 1월부터 어린이는 연령을 기준으로 만 12세가 되는 해 1월 초에 초등회를 마치고, 주일학교와 청녀회 또는 아론 신권 정원회에 참석하게 된다는 것을 기쁜 마음으로 알려드립니다. 마찬가지로, 청소년은 연령을 기준으로 만 14세, 16세가 되는 해 1월 초에, 청녀는 청녀반 내에서, 청남은 아론 신권 정원회 내에서 진급하게 될 것입니다.

 또한, 청남은 만 12, 14, 16세가 되는 해 1월에 해당 신권 직분에 성임될 자격을 얻게 됩니다. 청녀 및 성임된 청남은 만 12세가 되는 해의 1월부터 제한 사용 성전 추천서를 받을 자격이 있습니다. 청남이 신권 직분에 성임되고 청녀 및 청남이 제한 사용 성전 추천서를 받는 것은 개인에게 달린 문제로, 합당성, 준비 상태 및 개인의 상황에 근거한다는 점에는 변함이 없습니다. 신권 성임과 제한 사용 추천서 발급은 일반적으로 1월 동안 진행될 것입니다.

 현지 지도자들은 이러한 변경 사항을 2019년 1월 동안 시행하시기 바랍니다. 더 자세한 사항은 본 서한에 동봉된 자료와 childrenandyouth.lds.org에서 찾아볼 수 있습니다.

여러분의 진실한,

 
                                                          

위로 돌아가기

자주 묻는 질문

 교회 지도자들은 청소년들과 어린이들이 예수 그리스도를 믿는 더 큰 신앙, 그분의 복음에 대한 더 깊은 이해, 그리고 그분의 교회 및 교회 회원들과의 더 큰 단합을 통해 강화되기를 바랍니다. 2019년 1월부터, 어린이들이 초등회를 마칠 때, 그리고 청소년들이 반 또는 정원회를 진급할 때, 그 기준은 그들의 생일이 아니라 나이가 됩니 다. 아론 신권 직분에 대한 성임과 제한 사용 성전 추천서 발급은 계속해서 개인의 합당성, 준비 상태 및 개인적인 상황을 기초로 하며, 일반적으로 1월 중에 이루어지게 됩니다.

 1. 연령에 따른 진급은 어떻게 진행됩니까?

 어린이들은 일반적으로 만 12세가 되는 해 1월부터 초등회를 마치고 주일학교와 꿀벌반/집사 정원회에 참석하기 시작할 것입니다. 청녀 및 청남은 보통 만 14세, 16세가 되는 해의 1월에 각각 청녀반/아론 신권 정원회에서 진급을 하게 됩니다. 이 진급은 어린이와 청소년 개개인의 생일이 아닌, 연령대를 기준으로 이루어집니다. 일부 어린이나 청소년의 경우 개인적인 사정으로 인해 일반적인 일정에 따라 조직, 반/정원회로 이동하지 못할 수도 있습니다. 그런 경우에는 감독과 부모가 함께 상의하여 해당 어린이나 청소년에게 가장 유익한 방향으로 결정합니다.

2. 청남은 언제 아론 신권 직분에 성임될 자격을 갖추게 됩니까? 청녀 및 청남은 언제 제한 사용 성전 추천서를 얻을 자격을 갖추게 됩니까?

 청남은 만 12, 14, 16세가 되는 해 1월에 해당 신권 직분에 성임될 자격을 얻게 됩니다. 성임은 일반적으로 1월 중에 하게 됩니다. 청녀 및 성임된 청남은 만 12세가 되는 해의 1월부터 제한 사용 성전 추천서를 받을 자격을 갖게 됩니다. 그러나 청남이 아론 신권 직분에 성임되고 청녀 및 청남이 제한 사용 성전 추천서를 발급받는 것은 현재 와 마찬가지로 계속해서 합당성, 준비 상태 및 개인의 상황에 근거하여 이루어질 것입니다.

3. 청남을 신권 직분에 성임하는 연령은 교리적으로 정해져 있습니까?

 아닙니다. 아론 신권 직분에 성임되는 연령은 교회 역사 전반에 걸쳐 변해왔습니다.

4. 이러한 변경 사항은 언제부터 시행해야 합니까?

 현지 지도자들은 2019년 1월 동안 이러한 변경 사항을 시행해야 합니다. 반 이동과 조직 간의 이동은 보통 1월 초에 이루어집니다. 그러나 지지와 성임은 가족 일정과 접견 일정에 맞추다 보면 한 달 내내 진행되어야 할 수도 있습니다.

5. 청소년은 언제 접견하게 됩니까?

 감독은 청녀가 초등회를 마칠 때, 그리고 새로운 반으로 옮겨갈 때 각 청녀를 접견합니다. 청남의 경우에는 초등회를 마칠 때, 그리고 새로운 정원회로 옮겨가고 신권 직분에 성임될 때 각 청남을 접견합니다. 만 12세에서 15세까지의 청소년은 매년 1회 감독과 만나고, 감독단의 일원과 연중 1회 따로 만나야 합니다. 만 16세에서 18세까지의 청소년은 일반적으로 매년 2회 감독과 만나야 합니다.

6. 감독단은 초등회를 마치는 어린이들, 새로운 반/정원회로 이동하는 청소년들, 신권 직분에 성임된 청남을 성찬식에서 따로 언급합니까?

 감독단은 어린이와 청소년들이 조직, 반, 정원회 사이를 이동할 경우 성찬식에서 이를 언급하지 않습니다. 그러나 신권 직분에 성임되는 청남들은 성찬식에서 지지를 받게 됩니다. 해당 청남의 이름이 호명되면 연단으로 나오지 않고 앉은 자리에서 일어서서 지지를 받습니다.

7. 연령에 따라 진급할 때 이동 시기는 반드시 1월이어야 합니까?

 아닙니다. 통상적으로 1월이 자연스러운 이동/진급 시기가 아닌 지역에서는 현지에서 지금 따르고 있는 이동/진급 시기에 맞추어 변경 사항을 시행하면 됩니다.

8. 초등회와 주일학교 반은 어떻게 변경됩니까?

 초등회를 마친 만 11세는 주일학교에 참석합니다. 각 주일학교 회장단은 만 11세에서 18세 사이의 청소년을 연령에 따라 여러 반으로 편성합니다. 반을 각각의 연령대별로 편성하거나, 또는 둘 이상의 연령대를 묶어서 구성할 수도 있습니다. 초등회의 11세 용기반은 폐지됩니다.

9. 만 12세 미만의 청소년이 야영에 참석할 수 있습니까? 만 14세 미만의 청소년이 무도회와 청소년 대회에 참석할 수 있습니까?

 예. 일반적으로 청소년이 반/정원회에 속하게 되면 그들은 그 반/정원회에서 누릴 수 있는 특권을 모두 누릴 수 있습니다. 부모가 허락한다면 꿀벌반 반원 및 집사도 만 12세 생일이 되기 전에 야영에 참석할 수 있습니다. 마찬가지로, 장미반 반원 및 교사는 만 14세 생일이 되기 전에 무도회 및 청소년 대회에 참석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데이트를 시작하려면 청녀나 청남은 모두 최소 만 16세 이상이어야 합니다.(청소년의 힘을 위하여[2011], 4쪽 참조)

10. 만 14세 미만의 청소년도 성역 임무 지명을 받을 수 있습니까?

 예. 장미반 반원들 및 교사들은 모두 성역에 참여하도록 권유받으며 성역 임무를 받을 수 있습니다. 그들은 성역을 베풀기 위해 만 14세 생일까지 기다리지 않아도 됩니다.

11. 이러한 변경 사항은 활동의 날에 어떤 영향을 줍니까?

 활동의 날이 가능한 곳인 경우, 초등회는 소녀들을 위해 활동의 날을 계속하며, 미국과 캐나다 이외의 지역에서는 소년 소녀를 위한 활동의 날도 계속하게 됩니다. 어린이들은 만 8세가 되는 해의 1월부터 활동의 날에 참석할 수 있으며 초등회를 마칠 때까지 계속 참여하게 됩니다.

12. 이러한 변경 사항은 미국과 캐나다의 컵 스카우트 및 11세 스카우트에 어떤 영향을 줍니까?

 2020년에 어린이와 청소년을 위한 새로운 프로그램이 나오기 전까지, 컵 스카우트와 만 11세 스카우트 진급은 거의 이전과 동일하게 유지됩니다. 소년들은 컵 스카우트와 만 11세 스카우트에 계속 가입하고 생일에 유년단 분대 사이에서 진급합니다. 그러나 이 소년들이 초등회에서 아론 신권 정원회로 옮겨가면 11세 스카우트 활동에서 나와서 집사 정원회와 함께 스카우트 활동에 참여합니다.

위로 돌아가기

성임 연령의 역사

  • 1877년 이전: 나이 지정 없음. 주로 성인 남성과 8세 이상의 일부 소년
  • 1877년: 나이 지정 없음. 주로 9세~10세의 청소년
  • 1908년: 집사: 만 12세. 교사: 만 15세. 제사: 만 18세
  • 1925년: 집사: 만 12세. 교사: 만 15세. 제사: 만 17세
  • 1954년: 집사: 만 12세. 교사: 만 14세. 제사: 만 16세

추가 자료

작성에 대한 안내 참고 사항:예수 그리스도 후기 성도 교회에 대하여 보도할 때 교회 이름을 언급할 경우 생략하지 않은 전체 이름을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교회 이름 사용에 관하여 더 알아보려면 다음 온라인 사이트를 방문하십시오. 작성에 대한 안내작성에 대한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