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년 10월 연차 대회에서 새로운 열두 개의 성전이 발표되다

이로 인해 현재 발표되었거나 건축 중 혹은 운영 중인 성전이 200개 이상에 이르게 된다

뉴스 보도

예수 그리스도 후기 성도 교회의 러셀 엠 넬슨 회장이 188차 반연차 대회를 마무리하면서 12개의 새 성전 건축 계획을 발표했다. 이는 같은 날 발표 된 새로운 성전 수 중 가장 많은 수이며, 이 발표를 통해 현재 발표되었거나 건축 중 혹은 운영 중인 후기 성도 성전의 수는 총 201개에 이르게 된다. 또한, 이 발표는 교회의 100번째 성전에 발표된 지 정확히 18주년 되는 주에 이루어진 것이다.

발표된 새로운 성전의 건축 장소는 다음과 같다.

아르헨티나 멘도사

브라질 살바도르

캘리포니아주 유바시티

캄보디아 프놈펜

카보베르데 프라이아

괌 지고

멕시코 푸에블라

뉴질랜드 오클랜드

나이지리아 라고스

필리핀 다바오

푸에르토리코 산후안

유타주 워싱턴카운티

 

이 12개의 발표된 성전을 포함하여, 교회는 전 세계에 총 201곳의 운영 중인 성전(159곳)과 발표되었거나 건축 중인 성전(42곳)을 보유하게 된다. 칠레 콘셉시온 성전(10월 28일)과 콜롬비아 바랑키야 성전 (12월 9일)은 올해 하반기에 헌납될 예정이다. 파라과이 아순시온 성전, 루이지애나 배턴루지 성전, 독일 프랑크푸르트 성전, 뉴질랜드 해밀턴 성전, 테네시 멤피스 성전, 애리조나 메사 성전, 캘리포니아 오클랜드 성전, 오클라호마 오클라호마시티 성전, 노스캐롤라이나 롤리 성전, 일본 도쿄 성전, 워싱턴 DC 성전 등 11개의 성전이 현재 내부 수리 중이다. (내부 수리 중인 성전은 운영 중인 성전으로 간주한다.) 이번 발표 이전, 같은 날에 가장 많은 수에 성전이 발표된 것은 1981년 4월 1일이며, 9개의 성전이 발표되었다 2018년 4월 연차 대회에서 7개의 성전이 발표되면서 올해에 총 19개의 성전 건축이 발표되었다.

넬슨 회장은 다음과 같이 말했다. "성전 건축과 유지 자체가 여러분의 삶을 변화시키지는 않겠지만, 여러분이 그 안에서 보내는 시간은 분명히 여러분의 삶을 변화시킬 것입니다." "성전에 오랫동안 발길을 끊으신 분이 계시다면, 최대한 빨리 성전으로 돌아올 준비를 시작하시기 바랍니다. 그런 뒤 성전에서 예배하며 여러분에 대한 구주의 무한한 사랑을 가슴 깊이 느낄 수 있도록 기도하시기를 권유합니다. 그리하여 그분께서 계속하여 이 성스럽고 영원한 사업을 이끄신다는 여러분 각자의 간증을 되찾으시기 바랍니다."

아르헨티나 멘도사

아르헨티나 멘도사 성전이 세워지고 헌납되면, 아르헨티나에는 총 네 개의 성전이 있게 된다. 아르헨티나 부에노스아이레스 성전은 1986년에 세워졌으며 아르헨티나 코르도바 성전은 2015년에 헌납되었다. 또한, 2018년 4월에 넬슨 회장이 아르헨티나 살타 성전 건축을 발표한 바 있다. 아르헨티나는 약 사천 오백만 명의 인구를 가진 국가로 거의 사십오만 구천 명의 후기 성도가 거주하고 있다.

브라질 살바도르

브라질에는 미국(670만 명)과 멕시코 (145만 명) 다음으로 많은 교회 회원(139 만명)이 거주하고 있다. 브라질에는 캄피나스, 쿠리치바, 마나우스, 포르투알레그레, 레시페 및 상파울루에 6개의 운영 중인 성전이 있다. 두 성전(포르탈레자와 리우데자네이루)이 현재 건축 중이며, 다른 세 곳(벨렝, 브라질리아, 살바도르)이 발표되었다.

캘리포니아 주 유바시티

캘리포니아 유바시티 성전은 캘리포니아의 8번째 성전이 될 것이다. 주내 다른 7개 성전은 프레즈노, 로스앤젤레스, 뉴포트비치, 오클랜드(내부 수리 중), 레드랜즈, 새크라멘토 및 샌디에이고에 있다. 캘리포니아에는 760,000명 이상의 후기 성도와 1,300개 이상의 집회소가 있다.

캄보디아 프놈펜

이 성전은 캄보디아 최초의 후기 성도 성전이자 아시아의 아홉 번째 성전이 될 것이다. 동남아시아에 위치한 이 나라에는 천육백만 명의 인구 가운데 14,600명의 후기 성도 회원이 살고 있다.

카보베르데 프라이아

이 성전은 아프리카의 북서쪽 해안에서 약 560킬로미터 떨어진 곳에 위치한 군도인 카보베르데에 세워지는 첫 번째 성전이 될 것이다. 이 섬나라에는 539,000명의 인구 가운데 약 14,700명의 후기 성도가 살고 있다.

괌 지고

서태평양 지역에 있는 이 작은 섬의 영토는 솔트레이크 계곡의 절반에도 미치지 못하는 크기이며

인구는 166,000명이다. 1957년에 예수 그리스도의 교회의 선교사가 처음 이곳에 발을 디뎠으며

오늘날 괌에는 2,500명 이상의 후기 성도들이 있다. 이 성전은 괌 지역의 첫 번째 후기 성도 성

전이 될 것이다.

멕시코 푸에블라

이 성전은 멕시코의 14번째 성전이 될 것이다. 이 나라의 나머지 성전들은 시우다드후아레스, 콜로니아후아레스, 과달라하라, 에르모시요, 메리다, 멕시코시티, 몬테레이, 오악사카, 탐피코, 티후아나, 툭스틀라 구티에레스, 베라크루스 및 비야에르모사에 있다. 멕시코에는 2,000개의 집회소에 약 백오십만 명의 후기 성도들이 있다.

뉴질랜드 오클랜드

뉴질랜드 오클랜드 성전은 뉴질랜드에서 두 번째 후기 성도 성전이 될 것이다. 1958년 해밀턴에 세워진 최초의 성전은 2018년 8월에 내부 수리를 위해 잠시 문을 닫았다. 교회는 뉴질랜드에 1850년대부터 있었으며 현재 114,000명 이상의 후기 성도가 살고 있다.

나이지리아 라고스

나이지리아 라고스 성전은 나이지리아의 두 번째 성전이자 아프리카의 아홉 번째 성전이 될 것이다. 현재 운영 중인 성전은 나이지리아 아바, 남아프리카 공화국 요하네스버그, 가나 아크라에 있다. 콩고민주공화국 킨샤사 성전은 2019년 4월 14일에 헌납될 예정이며, 남아프리카 공화국 더반 성전은 현재 건축 중이다. 또한 짐바브웨 하라레, 케냐 나이로비, 코트디부아르 아비장에도 성전 건축이 발표되었다. 아프리카의 교회 회원 수는 1970년대 후반 소수의 회원에서 현재 2,000개 이상의 집회소와 611,000명 이상의 후기 성도(나이지리아의 회원 약 174,000명 포함)로 성장했다.

필리핀 다바오

이번 발표로 필리핀에는 6개의 성전이 세부시티, 마닐라, 그레이터마닐라, 우르다네타, 카가얀데오로에 발표 또는 헌납되었다. 필리핀에는 전체 1억 7백만 명 인구 중, 후기 성도 수는 78만 명 이상이다.

푸에르토리코 산후안

이 성전은 푸에르토리코 최초의 성전이 될 것이다. 푸에르토리코는 300만 명이 넘는 주민과 23,000명 이상의 후기 성도가 있는 카리브해 섬이다. 푸에르토리코에서 가장 가까운 성전은 도미니카 공화국의 산토도밍고 성전이다.

유타주 워싱턴카운티

이 성전은 워싱턴카운티의 두 번째 성전이 될 것이며 다른 하나는 유타주 세인트조지에 있다. 전 세계의 교회 본부인 유타주에는 320만 명의 인구가 있으며 이 중 210만 명이 교회 회원이 다. 유타주에는 브리검시티, 바운티풀, 시더시티, 드레이퍼, 로건, 조던리버, 맨타이, 몬티셀로, 마운트 팀파노고스, 옥든, 오커마운틴, 페이슨, 프로보시티센터, 프로보, 세인트조지, 솔트레이크, 버널 등 17개의 성전이 운영 중이다. 새러토가스프링스 성전은 2017년 4월 연차 대회에서 발표되었으며, 레이튼 성전은 2018년 4월에 발표되었다. 워싱턴카운티의 새 성전은 유타의 20번째 후기 성도 성전이 될 것이다.

넬슨 회장은 12개의 새로운 성전을 발표한 것 외에도 개척자 시절에 세워진 성전이 보수될 것이라고 덧붙였다. "세월이 지남에 따라 성전은 불가피하게 새로 보수하고 단장할 필요가 생깁니다. 이러한 목적으로 이제 솔트레이크 성전을 비롯하여 다른 개척자 시대의 성전들을 보수할 계획이 수립되고 있습니다. 이 일에 관한 세부 사항은 추후에 공유될 것입니다."라고 말했다.

성전 소개

후기 성도들은 성전을 "주님의 집", 즉 지상에서 가장 성스러운 장소로 간주한다. 성전은 일요일에 누구나 와서 예배에 참석하는 집회소 또는 예배당과는 다르다. 성전에서는 가족을 영원히 하나로 묶는 결혼, 침례 및 기타 의식을 통해 예수 그리스도의 가르침이 재확인된다.

작성에 대한 안내 참고 사항:예수 그리스도 후기 성도 교회에 대하여 보도할 때 교회 이름을 언급할 경우 생략하지 않은 전체 이름을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교회 이름 사용에 관하여 더 알아보려면 다음 온라인 사이트를 방문하십시오. 작성에 대한 안내작성에 대한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