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보도

성장하는 몽골 교회, 이제 북 아시아 지역에 속하게 되다

사도가 세계 종교 포럼에서 종교가 사회 번영에 이바지할 일곱 가지 방법을 제시하다

북 아시아 지역 회장단, 종교 간 화합 세미나 열다

지난 23일 목요일 서울 신라호텔에서, 한국 사회 속 분열과 갈등을 해소하는 데 힘을 모으자는 취지로 여러 종교 지도자들과 학자들이 함께 모여 세미나를 열었다.

일반 결혼을 한 부부도 바로 성전 결혼을 할 수 있게 되다

괌 지고 성전 기공식이 열리다

예수 그리스도 후기 성도 교회의 지도자들이 2019년 5월 4일 토요일 아침에 괌 지역 사회 및 여러 종교 지도자들과 괌 지고 성전 기공식에 자리를 함께했다. 괌은 미국령으로 서태평양 미크로네시아에 위치해 있다.

유뱅크 자매가 제네바에서 열린 유엔 회의에서 연설하다

예수 그리스도 후기 성도 교회의 인도주의 기관인 후기 성도 자선회의 회장 쉐런 유뱅크 자매가 유엔 제네바 사무국에서 열린 종교, 평화 및 안전에 관한 제2차 국제 정상회의의 기조연설자 중 한 명으로 초청받았다.

스리랑카 폭탄 사건 후 교회 지도자들이 애도와 위로의 말을 전하다

예수 그리스도 후기 성도 교회 아시아 지역 회장단은 2019년 4월 21일 일요일 다음과 같은 성명을 발표했다.

솔트레이크 성전 보수 계획이 발표되다

예수 그리스도 후기 성도 교회에서 역사적으로 큰 의미를 지니는 솔트레이크 성전의 운영 중단 및 개보수 공사에 대한 세부 사항이 발표되었다.

헬핑핸즈, 강원 산불 피해 이재민에 구호 물품 전달하다

2019년 4월 19일 오전, 헬핑핸즈가 강원도 산불 이재민을 돕고자 구호 물품들을 속초 시청에 전달했다. 물품 수집 공지부터 약 일주일의 짧은 시간 동안 전국의 예수 그리스도 후기 성도 교회 회원 및 비회원들이 보내 온 구호 물품은, 예상을 뛰어넘어 1톤 트럭 분량을 훨씬 초과하는 양이었다.

다시 한번 모로나이 천사상이 도쿄 성전 위에 높이 세워지다

2019년 4월 17일, 일본 도쿄 성전의 첨탑 꼭대기에 금박을 입힌 모로나이 천사상이 조심스럽게 놓였다. 이 순간은 예수 그리스도 후기 성도 교회 회원들과 지역 주민들에게 있어서 도쿄 성전의 재건축 과정이 상당한 진전을 이루었음을 보여주는 가시적인 신호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