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보도

사도들이 로마에서 예수 그리스도에 대해 간증하다

예수 그리스도 후기 성도 교회의 제일회장단과 십이사도 정원회가 전 세계에 그리스도의 신성하심을 증거하는 특별한 증인으로서, “살아 계신 그리스도: 사도들의 간증”의 원문에서 발췌한 내용을 동영상으로 녹화하여 그리스도에 대한 그들의 간증을 나누었다. 2000년 1월 1일에 출판된 이 원문은 2천년 전에 있었던 예수 그리스도의 탄생을 기념하는 내용을 담고 있다.

본부 상호부조회 회장단 아부르토 자매, 대한민국 국회의원과 대담 나누다

지난 3월, 예수 그리스도 후기 성도 교회 본부 상호부조회 회장단의 아부르토 자매가 방한했다. 방한 일정 마지막 날인 5일 화요일에는 여의도 국회의원 회관을 방문하여 한국 최초 여성 검사이자 판사로 재직했던 조배숙 국회의원(민주평화당)을 만나 대담을 나누었다. 이 자리에는 북 아시아 지역 회장인 최윤환 장로가 동행했다.

선지자가 바티칸에서 프란치스코 교황과 만나다

예수 그리스도 후기 성도 교회의 러셀 엠 넬슨 회장이 토요일 바티칸에서 프란치스코 교황과 만났다. 예수 그리스도 후기 성도 교회의 회장이 교황과 만난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이번 방문은 넬슨 회장이 로마에 세워진 첫 번째 교회 성전을 헌납하기 하루 전날에 이루어졌다. 넬슨 회장은 십이사도 정원회의 엠 러셀 밸라드 회장을 대동했다.

교회가 커뮤니케이션 채널 관련 변경 사항을 발표하다

예수 그리스도 후기 성도 교회의 제일회장단은 교회의 여러 웹사이트와 소셜 미디어 계정 그리고 모바일 앱 이름의 변경을 오늘 발표했다. 이는 교회의 전체 명칭을 반영하고 예수 그리스도를 따르겠다는 헌신을 더 잘 전달하기 위한 더 큰 노력의 일환이다.

선교사들이 더욱 다양한 방식으로 자주 가족과 연락할 수 있게 되다

교회가 북마리아나 제도에서 태풍 구호 노력을 지원하다

교회가 새 선교부 및 선교부 경계 조정을 발표하다

성전에 관한 제일회장단 성명서

자매 선교사의 복장 표준이 달라지다

교회는 밀레니얼 세대 및 Z세대와 어린이들에게 어떻게 다가가고 있는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