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보도

괌 지고 성전 기공식이 열리다

예수 그리스도 후기 성도 교회의 지도자들이 2019년 5월 4일 토요일 아침에 괌 지역 사회 및 여러 종교 지도자들과 괌 지고 성전 기공식에 자리를 함께했다. 괌은 미국령으로 서태평양 미크로네시아에 위치해 있다.

유뱅크 자매가 제네바에서 열린 유엔 회의에서 연설하다

예수 그리스도 후기 성도 교회의 인도주의 기관인 후기 성도 자선회의 회장 쉐런 유뱅크 자매가 유엔 제네바 사무국에서 열린 종교, 평화 및 안전에 관한 제2차 국제 정상회의의 기조연설자 중 한 명으로 초청받았다.

스리랑카 폭탄 사건 후 교회 지도자들이 애도와 위로의 말을 전하다

예수 그리스도 후기 성도 교회 아시아 지역 회장단은 2019년 4월 21일 일요일 다음과 같은 성명을 발표했다.

솔트레이크 성전 보수 계획이 발표되다

예수 그리스도 후기 성도 교회에서 역사적으로 큰 의미를 지니는 솔트레이크 성전의 운영 중단 및 개보수 공사에 대한 세부 사항이 발표되었다.

헬핑핸즈, 강원 산불 피해 이재민에 구호 물품 전달하다

2019년 4월 19일 오전, 헬핑핸즈가 강원도 산불 이재민을 돕고자 구호 물품들을 속초 시청에 전달했다. 물품 수집 공지부터 약 일주일의 짧은 시간 동안 전국의 예수 그리스도 후기 성도 교회 회원 및 비회원들이 보내 온 구호 물품은, 예상을 뛰어넘어 1톤 트럭 분량을 훨씬 초과하는 양이었다.

다시 한번 모로나이 천사상이 도쿄 성전 위에 높이 세워지다

2019년 4월 17일, 일본 도쿄 성전의 첨탑 꼭대기에 금박을 입힌 모로나이 천사상이 조심스럽게 놓였다. 이 순간은 예수 그리스도 후기 성도 교회 회원들과 지역 주민들에게 있어서 도쿄 성전의 재건축 과정이 상당한 진전을 이루었음을 보여주는 가시적인 신호이다

넬슨 회장이 노트르담 화재 후 프란치스코 교황에게 동정심 어린 서한을 보내다

예수 그리스도 후기 성도 교회의 러셀 엠 넬슨 회장은 2019년 4월 15일 노트르담 대성당에 파괴적인 화재가 발생한 직후에 프란치스코 교황에게 위로와 격려의 편지를 썼다.

이 서한에서 넬슨 회장은 800년이 넘는 역사를 이어 오며 자리를 지키던 그 성스러운 건축물이 훼손을 입은 데 대해 깊은 슬픔을 표했다.

...

넬슨 회장 부부가 태평양 지역의 성역을 준비하다

예수 그리스도 후기성도 교회 러셀 엠 넬슨 회장과 그의 아내 웬디 자매가 십이사도 정원회의 게릿 더블유 공 장로와 그의 아내 수잔 자매와 함께 5월 중순부터 태평양 7개 지역을 순방하는 성역에 나선다. 범세계적인 종교의 지도자인 이들의 순방 일정은 2019년 5월 16일 목요일 미국 솔트레이크시티를 시작으로 같은 달 25일 토요일까지 이어진다. 이 9일간의 일정 동안, 지도자들은 선교사, 정부 및 현지 종교 지도자를 비롯해 각 지역의 후기 성도들과 교회에 우호적인 사람들을 순방하며 성역을 베풀 예정이다.

제일회장단 부활절 메시지 – 2019년 4월

“그가 … 살아나셨느니라!”(마태복음 28:6) 이 말씀은 부활절이 주는 영화로운 메시지로, 하나님의 아들이신 예수 그리스도께서 성취하신 승리를 상기시켜 주는 훌륭한 말씀입니다.

2019년 4월 연차 대회 뉴스 및 발표 사항

반 년마다 개최되는 예수 그리스도 후기 성도 교회 연차 대회는 21,000석 규모의 솔트레이크시티 컨퍼런스 센터에서 중계되며, 수백만 명에 달하는 전 세계의 청중이 시청한다. 2019년 봄에 열린 대회의 주요 뉴스와 발표 사항을 아래에 총정리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