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rmon Newsroom
뉴스 보도

수원 화성 문화제에서 교회가 후원한 가족 역사 전시회

최근 예수 그리스도 후기 성도 교회의 회원들은 수원 화성 문화제에서 가족 역사 전시회를 후원했다. 지역 언론은 문화제 현장에 자리한 교회 부스와 인근 후기 성도 교회 수원 집회소에서 열린 가족 역사 전시회가 성황리에 진행됐다고 보도했다.

몰몬은 가족이라는 제도를 하나님께서 제정하셨다고 믿는다. 또한 가족은 사회의 기본 단위이며, 하나님께서 그의 자녀들을 위해 마련하신 계획의 중심이라고 믿는다. 이러한 믿음 안에서 교회에서 나이든 회원들은 자신의 인생에서 삶을 변화시켰던 중요한 순간들을 자녀들 및 손자손녀들과 자연스럽게 나눈다. 후손들은 이런 경험을 듣고 기억하는 동시에 자신의 가족에 대해 더 큰 유대감과 소속감을 키운다. 역경을 굳세게 이겨냈던 조상들의 이야기를 접하면서 자녀들과 손자손녀들은 자신의 인생에서도 힘든 일들을 헤쳐나가겠다는 각오를 더 다지게 된다.

한국 서울 가족 역사 센터

한국에 있는 가족 역사 센터 주소는 서울시 서대문구 신촌로 7길 21, 우편번호 120-836 이며 예수 그리스도 교회의 서울 성전 근처에 있다. 센터 책임자: 홍하식 

이메일: honghs@ldschurch.org    전화: 02-3142-1500   휴대 전화: 010-6330-2639

작성에 대한 안내 참고 사항:예수 그리스도 후기 성도 교회에 대하여 보도할 때 교회 이름을 언급할 경우 생략하지 않은 전체 이름을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교회 이름 사용에 관하여 더 알아보려면 다음 온라인 사이트를 방문하십시오. 작성에 대한 안내작성에 대한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