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보도

새로운 북 아시아 지역 회장단이 부름받다

        

   2019년 8월 1일부터 북 아시아 지역 회장단이 새로 구성된다. 북 아시아 지역 회장으로 봉사하던 최윤환 장로는 그 직위에 그대로 유임되며, 다카시 와다 장로가 제1보좌로 봉사하게 된다. 또 엘 토드 버지 장로가 북 아시아 지역 회장단에 제2보좌로 함께하게 된다. 버지 장로는 2019년 4월 6일 예수 그리스도 후기 성도 교회의 칠십인 총관리 역원으로 지지받았다. 북 아시아 지역의 교회 회원들은 새로 임무를 맡게 된 버지 장로를 환영하며, 그가 발휘하게 될 지도력과 봉사를 기대하고 있다. 회원들은 로리 버지 자매에게도 따뜻한 환영 인사를 전한다.

  북 아시아 지역 회장단 제1보좌로 봉사했던 가즈히코 야마시타 장로는 북 아시아 지역을 떠나 태평양 지역 회장단 제2보좌로 부름을 수행하게 되었다. 북 아시아 지역의 교회 회원들은 야마시타 장로와 그의 아내인 타즈코 야마시타 자매가 이 지역에서 보여준 사랑과 봉사에 대해 사랑과 감사를 전하며, 앞으로 태평양 지역 회장단에서 봉사하게 되는 야마시타 장로 부부의 안녕을 기원한다.

최윤환 장로

칠십인 총관리 역원

                

  최윤환 장로는 2009년 4월 4일, 예수 그리스도 후기 성도 교회의 칠십인 총관리 역원으로 지지받았으며, 부름을 받을 당시 북 아시아 지역의 칠십인 제8정원회의 일원으로 봉사하고 있었다. 최 장로는 2009년부터 2011년까지 북 아시아 지역 회장단의 일원으로 봉사했으며, 2011년부터 2013년까지 성전부 집행 책임자 보조, 경계 및 지도자 변경 위원회의 일원으로 봉사했다. 그는 워싱턴 시애틀 선교부 회장(2013~2015)으로도 봉사했으며, 현재는 북 아시아 지역의 회장으로 봉사하고 있다.

  1988년 브리검 영 대학교 하와이에서 경영 정보학 학사 학위를 받고, 1989년 유타 주립 대학교에서 경영 정보 시스템 및 교육학으로 석사 학위를 받은 최 장로는 브리검 영 대학교 하와이와 유타 주립 대학교 강사, 데이터 제너럴 코리아의 영업, 행정, 마케팅 및 고객 지원 부서 부장, CDC and MBS Venture Capital Company의 이사, 한국 교회 관리 본부 대표 등을 역임했다.

  1973년에 교회에 개종한 최 장로는 한국 부산 선교부와 서울 선교부에서 전임 선교사로 봉사했으며, 감독단 보좌, 감독, 고등평의원, 스테이크 선교부 회장, 선교부 회장단 보좌, 스테이크 회장단 보좌, 스테이크 회장, 지역 칠십인 등 교회의 여러 부름에서 봉사했다.

  최윤환 장로는 1957년 5월 18일에 대한민국 서울에서 태어나 1982년 9월에 구본경 자매와 결혼해 슬하에 세 자녀를 두었다.

다카시 와다 장로

칠십인 총관리 역원

                 

  다카시 와다 장로는 2018년 3월 31일, 53세의 나이에 예수 그리스도 후기 성도 교회의 칠십인 총관리 역원으로 지지받았다. 부름을 받을 당시에 그는 복음 교리반 교사로 봉사하고 있었다.

  와다 장로는 브리검 영 대학교에서 1990년에 언어학 학사 학위와 1996년에 경영학 석사 학위를 받았다. 그는 미국과 일본 소재의 다국적 기업에서 여러 직책을 역임했으며, 북미 서 지역, 북미 북서 지역, 그리고 북 아시아 지역에서 교회 실무 책임자로 근무했다.

  와다 장로는 유타 솔트레이크시티 북 선교부에서 전임 선교사로 봉사한 것을 비롯하여, 지부 회장, 감독, 일본 도쿄 남 선교부 회장, 세미나리 교사, 와드 청년 독신 성인 고문, 복음 교리반 교사 등 교회의 여러 부름에서 봉사했다.

  1965년 2월 5일에 일본 나가노에서 태어난 다카시 와다는 1994년에 나오미 우에노와 결혼하여, 슬하에 두 자녀를 두었다.

엘 토드 버지 장로

칠십인 총관리 역원

   
        

  엘 토드 버지 장로는 2019년 4월 6일, 59세의 나이로 예수 그리스도 후기 성도 교회의 칠십인 총관리 역원으로 지지받았다. 부름을 받을 당시 그는 유타 솔트레이크시티 지역에서 칠십인 제5 정원회의 일원이자 지역 칠십인으로 봉사하고 있었다.

  버지 장로는 1984년 브리검 영 대학교에서 경제학 학사 학위를 받은 뒤, 베인앤컴퍼니 일본 지사, 씨티은행 N.A., GE 캐피털 애틀랜타 및 일본 지사 등에서 근무했다. 2003년에는 도쿄 스타 은행의 사장 겸 최고경영자가 되었고, 2008년부터 2011년까지 이사회 의장직을 역임하다가 2011년에 은행에서 은퇴했다. 그는 이 기간에 하와이 항공사에서도 이사회의 일원으로 일했다.

  버지 장로는 일본 후쿠오카 선교부에서 전임 선교사로 봉사했으며, 스테이크 청남 회장, 장로 정원회 회장, 스테이크 집행 서기, 감독단 보좌, 감독, 스테이크 회장, 일본 도쿄 선교부 회장 등 교회의 여러 부름에서 봉사했다.

   1959년 12월 29일, 캘리포니아 피츠버그에서 출생한 로런스 토드 버지는 1981년에 로리 케이프너와 결혼하였으며, 슬하에 여섯 자녀를 두었다.

작성에 대한 안내 참고 사항:예수 그리스도 후기 성도 교회에 대하여 보도할 때 교회 이름을 언급할 경우 생략하지 않은 전체 이름을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교회 이름 사용에 관하여 더 알아보려면 다음 온라인 사이트를 방문하십시오. 작성에 대한 안내작성에 대한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