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rmon Newsroom
뉴스 보도

교회가 커뮤니케이션 채널 관련 변경 사항을 발표하다

교회의 정확한 명칭을 강조하고 예수 그리스도께 더 깊이 헌신하도록 요청함

예수 그리스도 후기 성도 교회의 제일회장단은 오늘 교회의 여러 웹사이트와 소셜 미디어 계정 및 모바일 앱의 이름을 변경한다고 발표했다. 이는 교회의 정식 명칭을 올바로 반영하고 예수 그리스도를 따르겠다는 우리의 헌신을 더 잘 표현하기 위한 노력의 일환이다.

 

웹사이트: 교회의 공식 웹사이트는 ChurchofJesusChrist.org가 될 것이다. 이 변경은 도메인 이름인 ChurchofJesusChrist.org가 LDS.org 홈페이지로 연결되는 2019년 3월 5일, 오늘부로 시작된다. 앞으로 몇 개월 내에 ChurchofJesusChrist.org라는 도메인 이름이 다음 웹사이트들을 대체하게 된다.

  • LDS.org는 ChurchofJesusChrist.org가 된다
  • MormonNewsroom.org는 newsroom.ChurchofJesusChrist.org가 된다

몰몬 채널(Mormon Channel)도 ChurchofJesusChrist.org 도메인에 포함될 것이다.

Mormon.org의 경우 주된 방문자들이 후기 성도가 아닌 사람들로 이루어져 있기 때문에, 교회 회원에게 초점을 맞추고 있는 ChurchofJesusChrist.org와 통합되는 데에는 시간이 더 걸릴 것이다. 이 웹사이트들을 모두 통합하고 재구성해서 ChurchofJesusChrist.org 도메인 안에서 더 일관성 있고 맞춤화된 경험을 할 수 있도록 현재 계속해서 작업이 진행되는 중이다. 그 전까지 Mormon.org는 ComeUntoChrist.org로 변경되어 사용될 것이다.

소셜 미디어: 교회 여러 소셜 미디어 계정들은 하나로 통합되어, 예수 그리스도의 복음을 나누는 것과 복음대로 생활하는 데 초점을 맞춘 콘텐츠들을 공유할 것이다.

  • 교회 공식 페이스북 계정과 인스타그램 계정은 “The Church of Jesus Christ of Latter-day Saints @churchofjesuschrist”이 될 것이다.
  • 사람들이 함께 모일 커뮤니티 공간을 제공하고, 각 개인에게 교회 뉴스를 더 잘 전달하기 위해 페이스북 그룹이 만들어졌다. 그룹 이름은 “The Church of Jesus Christ of Latter-day Saints—Inspiration and News”이다.
  • 교회 트위터 계정의 사용자 이름은 “The Church of Jesus Christ of Latter-day Saints @ChurchNewsroom”이 될 것이며, 소셜 미디어에서 교회 소식을 전하는 주요 창구가 될 것이다.

모바일 앱: 많은 교회 모바일 앱의 이름이 변경될 것이다.(한국어 앱 이름은 추후 적용될 예정)

  • ‘LDS 음악’은 ‘Sacred Music’이 될 것이다
  • ‘복음 자료실’ 앱은 현재 이름을 그대로 쓸 것이다.

이메일 도메인: 교회 직원 및 교회 본부 지도자는 현재 사용되는 @ldschurch.org 대신 @ChurchofJesusChrist.org를 사용할 것이다.

이와 관련하여, 특히 전 세계의 여러 언어에서 변경 사항을 적용하기 위해 아직 할 일이 많이 남아 있다. 제일회장단은 후기 성도를 비롯한 모든 사람들에게 "인내심을 가지고 정중하게 행동하기를” 요청하였다.

작성에 대한 안내 참고 사항:예수 그리스도 후기 성도 교회에 대하여 보도할 때 교회 이름을 언급할 경우 생략하지 않은 전체 이름을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교회 이름 사용에 관하여 더 알아보려면 다음 온라인 사이트를 방문하십시오. 작성에 대한 안내작성에 대한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