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rmon Newsroom
뉴스 보도

제일회장단이 연차 대회 지도자 모임에서 메시지를 전하다

제일회장단 메시지

오늘 예수 그리스도 후기 성도 교회의 선임 지도자 모임에서, 제일회장단은 성소수자 회원들과 관련된 새로운 정책에 대한 지침을 제시했다. 러셀 엠 넬슨 회장은 다음과 같이 말했다. “우리는 모두 주님께서 그분의 교회의 일들을 인도하시는 가운데 주시는 계시를 직접 목격하는 증인들입니다.” 또한 옥스 장로는 이렇게 가르쳤다. “우리는 우리의 회원들과 정책이 필멸의 삶의 난관으로 힘겨운 싸움을 하고 있는 이들에 대해 사려 깊은 태도를 취하기를 바랍니다.” 제일회장단은 이러한 변화가 긍정적이고 영감을 주며 많은 이들의 삶을 축복할 것이라고 가르쳤다.

이 지침의 상세한 내용은 다음과 같다.

  • 자신을 성 소수자라고 밝히는 부모의 자녀들은 법적 보호자가 그 자녀들이 배우게 될 교리와 맺게 될 성약에 대해 이해하고 허락한다면 제일회장단의 승인 없이 침례를 받을 수 있다.
  • 비회원 부모(성 소수자 부모 포함)는 합당한 멜기세덱 신권 소유자에게 그(들)의 유아 자녀에 대한 자녀 명명과 축복을 요청할 수 있으며, 그 자녀가 만 8세가 되면 교회 회원은 그 부모에게 연락하여 자녀의 침례를 권유할 수 있다
  • 이전에는 교회 지침서에서 동성 결혼을 배도로 규정하였다. 그 행위는 여전히 심각한 범법으로 여겨지지만, 이제 교회 선도 절차상 배도로 다루어지지는 않을 것이다. 

모임을 마치며 지도자들은 우리 회원들이 더 큰 이해와 연민과 사랑을 보이기 위해 노력함으로써 선의를 지닌 모든 사람들 사이에 존중과 이해가 커져야 한다고 말했다.

이 새로운 정책은 결혼과 관련된 교회 교리나 순결과 도덕성과 관련된 하나님의 계명에 변경이 있음을 뜻하지 않는다.

작성에 대한 안내 참고 사항:예수 그리스도 후기 성도 교회에 대하여 보도할 때 교회 이름을 언급할 경우 생략하지 않은 전체 이름을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교회 이름 사용에 관하여 더 알아보려면 다음 온라인 사이트를 방문하십시오. 작성에 대한 안내작성에 대한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