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rmon Newsroom
뉴스 보도

2019년 4월 연차 대회 참석을 위해 모이는 후기 성도들

5개 모임에 걸쳐 수많은 회원 참석 예정

이번 주말에 열리는 예수 그리스도 후기 성도 교회 제189차 연차 대회 참석을 위해 전 세계에서 수많은 후기 성도들이 미국 유타주 솔트레이크시티에 위치한 템플 스퀘어로 모인다.

2019년 4월 6일 토요일과 4월 7일 일요일 이틀에 걸쳐 템플 스퀘어 내 컨퍼런스 센터에서 열리는 5차례의 모임에서 제일회장단, 십이사도 정원회, 그리고 기타 교회 총관리 역원 및 본부 역원들의 영감과 인도로 가득 찬 메시지를 들을 수 있다. 다른 신앙을 가진 사람들도 연차 대회 참석이 가능하다.

 

연차 대회는 매년 4월과 10월 첫 번째 주말에 열리며, 전 세계 삼만 오백 개 이상의 집회소의 천육백만 명 이상의 회원들이 대회를 고대하고 있다.

모임 개요

일반 모임은 유타 현지 시간으로 대회 기간 양일 오전 10시와 오후 2시(한국 시간: 4월 7~8일 오전 1시와 5시)에 시작되며, 성인 남성 및 청남을 대상으로 하는 신권 총회는 토요일 저녁 6시(한국 시간: 4월 7일 오전 9시)에 열린다. 여성 총회는 가을에 개최된다.

직접 연차 대회에 참석하는 방법 외에도, 대부분의 후기 성도들은 방송 시청이나 청취를 통해 대회에 참가하게 된다. 모든 모임은 ChurchofJesusChrist.org를 통해 실시간으로 생중계된다.

연차 대회 방송은 교회 위성 시스템, 몰몬 채널, 라디오, 텔레비전, 위성 및 기타 디지털 채널을 통해서도 시청할 수 있다. 특히 교회 위성 시스템을 통해서는 연차 대회 모임 재방송 및 지난 6개월 간의 교회 소식을 담은 월드 리포트를 시청할 수 있다.

(한국어 영상 보러 가기)

연차 대회 관련 보도

언론용 사진 및 비디오 등 연차 대회에 관한 보도 내용은 교회 뉴스룸 웹사이트 뿐만 아니라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의 소셜 미디어에도 게재된다. 소셜 미디어로 연차 대회에 관한 대화에 참여하고 싶다면 #GeneralConference 또는 #연차대회를 사용하면 된다. 사도들의 메시지는 페이스북과 트위터에서도 찾아볼 수 있다.

연차 대회 말씀은 ChurchofJesusChrist.org에서 31개 언어로 실시간 시청이 가능하며, 86개 언어로 VOD 시청 및 청취를 할 수 있다. 연차 대회 메시지는 연차 대회 YouTube 채널에서 10개 언어로, 복음 자료실 앱에서 86개 언어로 이용할 수 있다.

직접 참석하는 경우

21,000명을 수용하는 컨퍼런스 센터에서 열리는 모임에 직접 참석하고 싶다면 사전에 무료로 제공되는 입장권이 있어야 한다. 대기석은 선착순이 원칙이며, 대기석을 얻고 싶다면 각 모임이 시작되기 약 2시간 전부터 템플 스퀘어 북쪽 문에 가서 줄을 서면 된다.

좌석이 없어 입장하지 못한 사람들을 위해 템플 스퀘어 내의 주요 건물에 추가 좌석이 마련되어 있으며, 이러한 추가 좌석에는 입장권이 필요하지 않다. 그중 어셈블리 홀에서는 모임을 스페인어로 들을 수 있다.

커다란 가방, 배낭, 쇼핑백, 여행 가방 및 음식물 등의 개인용품은 더 이상 교회 건물에 보관이 되지 않는다는 점에 유의한다.

대회에 참석할 때는 교통 불편을 최소화하기 위해 카풀이나 대중교통을 이용하도록 권장하고 있다. 주차에 관한 정보는 ChurchofJesusChrist.org에서 찾을 수 있다.

작성에 대한 안내 참고 사항:예수 그리스도 후기 성도 교회에 대하여 보도할 때 교회 이름을 언급할 경우 생략하지 않은 전체 이름을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교회 이름 사용에 관하여 더 알아보려면 다음 온라인 사이트를 방문하십시오. 작성에 대한 안내작성에 대한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