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이야기

85회 생일 축하 행사를 맞는 토마스 S 몬슨 회장

이 날 행사에서는 몰몬 태버내클 합창단, 탬플 스퀘어 오케스트라 및 저명한 객원 예술가들에 의해 브로드웨이 인기곡들과 애창곡들이 연주될 예정이다.  

“재능 있는 솔로 예술가들이 이 위대한 인물의 탄생을 기리기 위해 합창단과 함께 공연하게 되어 기쁩니다. 몬슨 회장님께서는 공연될 곡들을 좋아하실 것입니다.” 라고 합창단장인 맥 크리스텐슨이 말했다. 객원 예술가는 차후에 발표될 예정이다. 

행사 전체 책임은 전 샌프란시스코 포티나이너스 유명 쿼터백이자 프로미식축구 명예의 전당에 오른 스티브 영이 전국 네트워크 뉴스 앵커이자 작가인 제인 클레이슨 존슨과 함께  맡게 된다.

 “몬슨 회장님께서는 평생 다른 사람을 위해 봉사를 해 오셨습니다. 몬슨 회장님은 각종 영예가 자신에게 집중되는 것보다 이러한 봉사를 하는 데 더 편안함을 느끼실 것이라고 알고 있습니다. 이 축하 행사는 회장님이 얼마나 사랑 받고 있으며 우리가 얼마나 그 분께 감사 드리는지를 알릴 수 있는 훌륭한 방법입니다. 제가 이를 위해 작은 역할을 맡은 것은 하나의 특권입니다.” 라고 스티브 영이 말했다.  

저녁에 가질 행사에서는, 몬슨 회장의 어린 시절 및 결혼, 제2차 세계 대전 동안의 해군 복무에서부터 수십 년 간의 봉사에 이르기까지의 그분의 인생을 추억하며 되돌아 볼 예정이다. 몬슨 회장은 스물두 살에 와드 감독으로 부름을 받았고 교회 총관리 역원으로서, 그리고 마지막으로는 회장으로서 거의 반세기 동안 봉사하셨다.

 “전 세계의 많은 사람들이 몬슨 회장님의 따뜻함과 동정심, 사람들에 대한 진실한 사랑의 영향을 받아왔습니다. 우리는 진정한 봉사와 탁월한 지도력을 갖춘 그분의 비범한 삶을 축하하고 기념합니다.” 라고 존슨씨는 말한다. 

www.lds.org/events 에서 인터넷으로 등록할 수 있다. 등록 기간은 산악 표준 시간(MDT) 6월 25일 월요일 오후 11시 59분(한국 시간: 6월 26일 화요일 오후 2시 59분)까지 이다. 또한 전화 801-570-0080(미국) 혹은 1-866-537-8457(무료통화)로 입장권 등록을 할 수 있다. 등록을 한다고 해서 자동으로 입장권을 받는 것은 아니며, 각 가정당 한 번만 등록할 수 있다. 한 가정 당 입장권을 최대 4장까지 신청할 수 있다. 등록 과정이 마감된 직후에 당첨된 사람들에게는 우편으로 입장권이 발송될 예정이다. 당첨되지 않은 사람들은 이메일로 통지를 받게 될 것이다.   입장권이 없는 사람을 위한 대기자 입장권은 발행되지 않지만, 마지막 좌석 배정을 하는 동안 대기할 수는 있으며, 대기자는 행사에 앞서 템플스퀘어 북문에서 줄을 설 수 있다. 이 프로그램은 또한 8월18일 토요일 교회 위성 시스템으로 여러 후기 성도 스테이크 센터에서 상영될 것이며, 차후에 세계의 많은 지역으로 중계 방송될 예정이다. 덧붙여, 이 공연은 산악 표준 시간(MDT) 8월 18일 토요일 오후 7시, 8월 19일 일요일 오전 10시, 8월 20일 월요일 오전 3시에 BYUtv로 공연 전체가 재방송 될 것이다. BYUtv International은 산악 표준 시간(MDT) 8월 19일 토요일 오후 7시, 8월 19일 일요일 오전 8시와 오후 4시 30분에 스페인어와 포르투갈어로 공연을 방송할 것이다. KBYU Eleven은 산악 표준 시간(MDT) 8월 19일 일요일 오전 7시에 이 프로그램을 방송할 예정이다.

작성에 대한 안내 참고 사항:예수 그리스도 후기 성도 교회에 대하여 보도할 때 교회 이름을 언급할 경우 생략하지 않은 전체 이름을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교회 이름 사용에 관하여 더 알아보려면 다음 온라인 사이트를 방문하십시오. 작성에 대한 안내작성에 대한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