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제

FamilySearch

FamilySearch는 세계에서 가장 큰 계보 단체입니다. 1894년 이래 FamilySearch는 100여 개국에 있는 아카이브, 도서관 및 교회에 연계하여 사람들이 조상을 찾는 데 도움을 줄 기록을 쉽게 접할 수 있도록 하고 있습니다.

매달 300만 명이 넘는 사람들이 FamilySearch 기록, 자료 및 서비스를 사용해 자신들의 가족 역사에 대해 더 많은 것을 배우고 있습니다. 이러한 기록 및 서비스는 FamilySearch.org에서 온라인으로 접하거나, 126개국에 있는 4,600개의 가족 역사 센터를 통해서 접할 수 있습니다. 여기에는 유타 주 솔트레이크시티에 있는 유명한 가족 역사 도서관도 포함됩니다.

FamilySearch는 예수 그리스도 후기 성도 교회에서 제공하는 서비스입니다. 사람들이 자신들의 조상과 이어질 수 있게 돕는다는 FamilySearch의 결의는 가족이 우리 삶의 중심이 되어야 하며 가족 관계는 죽음 이후에도 계속되도록 만들어졌다는 몰몬의 믿음에 뿌리를 두고 있습니다. 가족 역사에 대한 관심은 문화, 인종 또는 종교적 믿음에 제한되지 않기 때문에 FamilySearch 자료는 유럽에 있는 교회 기록부터 아프리카의 구전 역사에 이르기까지 자신의 가족 및 유산에 대해 더 많이 알기를 원하는 모든 사람들에게 공개됩니다.

FamilySearch는 비영리 단체로서 전 세계 자원봉사자들의 지원을 필요로 합니다. 이러한 봉사자들은 기록 색인 작업을 돕고, 개인적 도움을 제공하며, 계보 조사에 관한 자신의 지식을 나눕니다.

FamilySearch는 경험이 풍부한 가족 역사학자와 계보 사업을 이제 막 시작한 사람들 모두에게 개인적인 도움이 됩니다. 가족 역사 센터 조직을 통하거나 support@familysearch.org로 연락해 FamilySearch 지원 팀을 접촉하거나 미국 및 캐나다에서는 1-800-406-1830으로 전화하면 이런 도움을 받을 수 있습니다. 기타 국가 및 지역 담당자 전화번호 목록을 보려면 여기를 클릭합니다.

작성에 대한 안내 참고 사항:예수 그리스도 후기 성도 교회에 대하여 보도할 때 교회 이름을 언급할 경우 생략하지 않은 전체 이름을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교회 이름 사용에 관하여 더 알아보려면 다음 온라인 사이트를 방문하십시오. 작성에 대한 안내작성에 대한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