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제

가족 역사 도서관

FamilySearch는 전 세계에서 가장 커다란 계보 도서관인 유타 주 솔트레이크시티에 있는 가족 역사 도서관을 후원합니다. 세계적으로 유명한 이 시설은 대중에 무료로 개방됩니다.

이 도서관에는 초보자들이 계보 사업을 시작하거나 경험이 풍부한 가족 역사가들이 새로운 정보를 찾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는 전문 자문 위원 및 자원봉사자들이 근무하고 있습니다. 직원들은 검색을 위한 자료를 제안하고, 지역이나 언어에 관한 질문에 답하며, 특정한 지역에서 이용 가능한 기록은 무엇이며 그 기록들을 어떻게 사용하는지에 관한 안내를 해 줄 수 있습니다. 도서관에서는 또한 무료 수업과 워크숍을 현지에서 뿐 아니라 솔트레이크시티까지 방문할 수 없는 사람들을 위해 온라인으로도 제공합니다.

도서관에는 100여 개국에서 사망한 30억이 넘는 사람들의 이름이 있습니다. 이 정보는 다음과 같은 형태로 보관되어 있습니다.
240만개의 마이크로필름
727,000개의 마이크로피시
356,000권의 책, 정기 간행물, 및 기타 유형
4,500권 이상의 잡지
3,725개의 전자책

이러한 자료들은 FamilySearch 웹사이트를 통해 점점 더 많이 공개되고 있습니다. 마이크로필름이나 마이크로피시에만 있는 기록들은 FamilySearch 목록을 검색해 찾을 수 있습니다. 많은 자료들은 소정의 금액을 지불하면 현지 가족 역사 센터에 대여하기도 합니다.

가족 역사 도서관은 유타 주에서 가장 인기 있는 관광지 중의 하나이며 매년 수많은 사람들이 순례를 하는 곳이기도 합니다. 솔트레이크시티를 방문하려는 사람들은 FamilySearch.org에서 가족 역사 도서관을 방문해 더 많은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작성에 대한 안내 참고 사항:예수 그리스도 후기 성도 교회에 대하여 보도할 때 교회 이름을 언급할 경우 생략하지 않은 전체 이름을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교회 이름 사용에 관하여 더 알아보려면 다음 온라인 사이트를 방문하십시오. 작성에 대한 안내작성에 대한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