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제

가족 역사 센터

전 세계 126개국에 분포한 4,600곳의 FamilySearch 시설에서는 누구든지 자신의 족보를 접하고 가족 역사 관련 도움을 직접 받을 수 있습니다. 여기에는 세계적으로 유명한 솔트레이크시티의 가족 역사 도서관을 비롯하여 애리조나 주 메사와 캘리포니아 주 로스앤젤레스에 있는 대규모 지역 시설 및 후기 성도 집회소에서 쉽게 찾을 수 있는 소규모 센터 등이 있습니다.

가족 역사 센터는 무료로 누구나 이용할 수 있으며, 이 분야에 정통한 자원봉사자들이 배치되어 있습니다. 이곳에서는 가족 역사 사업을 이제 막 시작한 초보자는 물론 경험 많은 가족 역사학자들도 자신들의 조상에 관해 알아볼 수 있는 자료 및 수단을 제공합니다.

이러한 센터에서는 무료로 계보 웹사이트에 접속할 수 있습니다. 이용자들은 약간의 수수료를 지불하면 예수 그리스도 후기 성도 교회가 수집한 방대한 컬렉션을 이용할 수 있는데, 여기에는 전 세계 100여 개국에서 모은 2백 5십만 개의 마이크로필름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미국 내 일부 공공 도서관 및 역사 협회도 FamilySearch 제휴 기관으로 지정되어 이용자들이 동일 자료를 그곳에서도 접할 수 있습니다.

FamilySearch 웹사이트를 방문해 인근의 가족 역사 센터를 찾아보시기 바랍니다.

작성에 대한 안내 참고 사항:예수 그리스도 후기 성도 교회에 대하여 보도할 때 교회 이름을 언급할 경우 생략하지 않은 전체 이름을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교회 이름 사용에 관하여 더 알아보려면 다음 온라인 사이트를 방문하십시오. 작성에 대한 안내작성에 대한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