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제

교회 조직 구조

본부

교회는 15명의 사도가 인도합니다. 가장 선임 사도는 교회의 회장이며, 그는 두 명의 다른 사도를 보좌로 선택합니다. 이 세 명은 교회를 관리하는 가장 높은 직분인 제일회장단으로 활동합니다. 십이사도 정원회를 구성하는 열 두 명의 사도가 다음가는 교회 관리 직분입니다. 제일회장단과 십이사도는 함께 교회 전체를 감독합니다. 교회 회원들은 이 조직 구조의 기원을 신약전서에서 찾습니다.

교회 회원들은 모든 사도들을 전 세계에 예수 그리스도를 증거하는 “특별한 증인”으로 여깁니다. 이 분들은 자주 다른 지역을 방문하여 많은 회원 및 관심 있어 하는 비회원들에게 말씀하고 격려하며, 지역 지도자들과 모임을 갖습니다.

신약전서에 나오는 또다른 직분인 칠십인이라는 지도자들은 십이사도를 도와 전 세계 여러 지역에서 봉사합니다. 현재 여덟 개의 칠십인 정원회가 있습니다. 각 정원회는 최대 70명의 회원들로 이루어질 수 있습니다. 일부 칠십인들은 본부에서 행정적인 일을 하도록 지명 받지만, 대부분은 교회의 특정 지역에서 거주하면서 일을 합니다.

“교회 회장은 어떻게 선출되는가”도 참조합니다.

지역 회원들

일반 회원들의 지도자는 감독이라고 부릅니다. 감독이 관리하는 “지역 교구”는 와드라고 부릅니다.

와드가 모여 스테이크를 이루며 스테이크의 지도자는 스테이크 회장입니다. “스테이크”는 신약전서에 나오는 용어가 아니라, 말뚝으로 세운 ‘천막’ 또는 교회의 모습을 나타낸 구약전서에 나오는 단어입니다.

스테이크 회장과 감독은 일반적인 교회 회원들이 가장 쉽게 만나는 지도자입니다. 이 지도자들은 보수를 받지 않으며, 지역 교회 행정에서 중요한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스테이크나 와드를 관리하고 회원들의 필요 사항을 충족시키는 데 요구되는 시간과 노력의 상당수는 회원 스스로가 채웁니다. 대부분의 회원들은 지역 지도자들에게서 특정 직책을 맡아 기여해 달라는 부탁을 받습니다. 이 직책에는 지역 관리, 가르침 혹은 봉사 위주의 직책이 포함됩니다. 이러한 책무는 때에 따라서는 교대로 맡기도 합니다. 감독은 일반적으로 약 5년 동안 봉사하며 스테이크 회장은 약 9년 동안 봉사합니다.

지원 조직

 

교회에는 상호부조회, 주일학교, 청남, 청녀 및 초등회라는 지역 보조 조직이 있습니다.

교회에서는 교육 기구, 복지 기구 및 선교사 프로그램을 운영합니다.

작성에 대한 안내 참고 사항:예수 그리스도 후기 성도 교회에 대하여 보도할 때 교회 이름을 언급할 경우 생략하지 않은 전체 이름을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교회 이름 사용에 관하여 더 알아보려면 다음 온라인 사이트를 방문하십시오. 작성에 대한 안내작성에 대한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