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도자 약력

데일 지 렌런드 장로

데일 지 렌런드 장로

데일 지 렌런드 장로는 2009년 4월 4일에 칠십인 제일정원회의 일원으로 부름받아 봉사하던 중, 2015년 10월 3일에 십이사도 정원회로 부름받았다. 그는 그 이전에는 아프리카 남동 지역 회장으로 봉사했다.

 

유타 대학교에서 학사 학위와 석사 학위를 받은 후에 렌런드 장로는 존스 홉킨스 병원에서 의학 및 연구 훈련을 더 받았다. 그는 유타 대학교 의과 대학 교수이자 유타 이식 전문 부속 병원 심장 이식 프로그램(Utah Transplantation Affiliated Hospitals (UTAH) Cardiac Transplant Program)의 의료 책임자를 역임하기도 했다.

렌런드 장로는 스웨덴에서 전임 선교사로 봉사했으며, 스테이크 회장, 감독, 지역 칠십인을 포함하여 교회의 여러 부름에서 봉사해 왔다.

렌런드 장로는 1952년 11월에 유타 주 솔트레이크시티에서 태어났다. 그는 1977년 루스 리버트와 결혼했다. 슬하에 딸 하나가 있다.

작성에 대한 안내 참고 사항:예수 그리스도 후기 성도 교회에 대하여 보도할 때 교회 이름을 언급할 경우 생략하지 않은 전체 이름을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교회 이름 사용에 관하여 더 알아보려면 다음 온라인 사이트를 방문하십시오. 작성에 대한 안내작성에 대한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