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기사

비디오: Religion and Ethics Newsweekly에서 몰몬 선교사업의 성장에 대해 알아보다 

Missionaries teaching Mexico2

Religion and Ethics Newsweekly의 카메라맨이 멕시코에서 가르치는 몰몬 선교사들을 촬영 중이다.

Religion and Ethics Newsweekly는 새로운 영상 보도를 통해, 몰몬 선교사들의 봉사 연령 요건이 낮아진 이후 2012년 10월 58,000명에서 현재 82,000명으로 선교사 인원이 늘어난 과정을 들여다본다. 젊은 남성은 이제 19세가 아니라 18세에 봉사할 수 있으며 젊은 여성은 21세가 아니라 19세에 봉사할 수 있다.

럭키 세버슨 특파원은 멕시코와 솔트레이크시티에서 교회 지도자 및 선교사들과 대화를 나누며 예수 그리스도 후기 성도 교회에 대해 좀 더 자세히 알아 간다. 그의 보도는 몰몬 선교사의 메시지가 "다른 무엇보다도 예수 그리스도에 관한 것"이며, 헌신적인 선교 봉사를 하려면 "엄청난 자기 절제"를 요한다는 점, 그리고 많은 선교사들 자비로 봉사하고 있으며, 어려움을 겪는 사람을 돕는 일에 집중한다는 점을 정확히 언급하고 있다.

PBS.org에서 세버슨의 기사 보기.

관련 자료:

작성에 대한 안내 참고 사항:예수 그리스도 후기 성도 교회에 대하여 보도할 때 교회 이름을 언급할 경우 생략하지 않은 전체 이름을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교회 이름 사용에 관하여 더 알아보려면 다음 온라인 사이트를 방문하십시오. 작성에 대한 안내작성에 대한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