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보도

세계 전역의 몰몬들: 국가 뉴스룸 웹사이트 | 5월 29일

러시아: 지역 사회가 몰몬 도움의 손길을 기뻐하다

봄을 맞아 러시아의 여러 도시에 있는 공원, 길거리, 고아원, 놀이터를몰몬 도움의 손길이 깨끗하게 청소했다.

수백 명에 달하는 후기 성도와 이웃들이 몰몬 도움의 손길 조끼를 입고 모스크바, 상트페테르부르크, 포돌스크, 야로슬라블, 톰스크, 기타 러시아의 여러 도시에서 청소를 했다.

MAW May 29 1

러시아 몰몬 뉴스룸웹사이트(러시아어)에는 영상과 함께 관련 정보가 더 많이 있다.

 

콩고 민주 공화국: 사랑과 봉사 그리고 물이 정원과 지역 사회를 강화하다

MAW May 29 2

킨샤사 지역 지도자들과 주민들은 채소 농장에서 더 효과적으로 물을 사용할 수 있는 방법을 알게 된 것에 기쁨과 감사를 표했다.

MAW May 29 3

비정부 기관인 파딕(Padic)과 예수 그리스도 후기 성도 교회는 함께 협력하여 주민들의 물 확보 문제를 해결하고 텃밭을 가꿔 먹거리를 장만하고 시장에내다 팔아 돈을 벌 수 있게 도왔다.

본 프로젝트에 대해 더 자세히 알고자 한다면 콩고민주공화국 몰몬 뉴스룸 웹사이트 (프랑스어)를 방문한다

 

가나: 아크라의 실업자들이 직업 기술을 배우다

최근 아크라에 교회가 후원하는 취업 워크숍과 교육을 제공하는 교육 장소가 일자리를 찾는 사람들을 위해 개방되었다.

MAW May 29 4

직업 기술을 익히려는 사람들을 위한 교육이 지속적으로 제공되어 업무 현장에서 더욱 시장성을 갖출 수 있도록 하고 있다. 사람들에게 효과적인 이력서 쓰기, 면접 준비, 경력 계획 등을 하는 방법을 가르치는 과정 또한 제공된다.

이런 기회에 대해 더 읽고자 한다면 가나 몰몬 뉴스룸 웹사이트를 방문한다.

 

도미니카 공화국: 후기 성도들이 좋은 건강을 증진하다

도미니카 공화국의 도시인 산 호세 데 오코아의 수천명에 달하는 어려움에 처한 사람들이 Heart Care Dominicana 재단에서 주최한 전국 심혈관 건강 캠페인(National Route Cardiovascular Health campaign)의 혜택을 받았다.몰몬 도움의 손길 자원 봉사자들이 캠페인을 도왔다.

캠페인 기간 중에 환자 검진 및 약 처방이 무료로 이뤄졌다. 열두 살 난 소녀가 할머니 건강을 염려하여 검진을 받을 수 있도록 할머니를 모시고 한 시간 넘게 버스를 타고 왔다.

MAW May 29 5

캠페인 및 참여자에 대해 더 자세히 알고자 한다면 도미니카 공화국 몰몬 뉴스룸 웹사이트(스페인어)를 방문한다.

에콰도르: 행복을 불러온 대규모 식목 행사

지역 사회 지도자들과의 협력으로 몰몬 도움의 손길이 600 그루 이상의 나무를 에콰도르 키토에 심었다.

MAW May 29 6

자원 봉사로 이뤄진 이 식목 행사는 키토 남부에 위치한 중요한 녹지 공간인 메트로폴리탄 공원 칠리불로에서 이뤄졌다. 시장과 시의회 의원들도 나무 심기에 참여했다.

더 많은 정보를 원한다면 에콰도르 몰몬 뉴스룸 웹사이트(스페인어)를 방문한다.

 

칠레: 몰몬 도움의 손길이 화재 현장 정리를 돕다

MAW May 29 7

칠레, 발파라이소 시에서 일어난 4월 화재로 집들이 전소되고 많은 이재민을 남겼다. 화재 후 오래되지 않아 수천 명에 달하는 교회 회원들과 선교사들이 불에 탄 집 잔해를 청소하고 이재민을 위해 옷가지를 모았다.

MAW May 29 8

자원 봉사자들이 또한 곤경에 처한 사람들을 어떻게 위로했는지 읽으려면 칠레 몰몬 뉴스룸웹사이트(스페인어) 를 방문한다. 또한 교회 본부 뉴스룸 사이트에서사진 속 몰몬이즘에 나오는 기사를 확인한다.

 

과테말라: 가족 주간 행사를 기념하다

지역 몰몬 지도자들은 사회의 기본 단위인 가족을 강화하는데 중요한 공헌을 한 두 사람에게 상을 수여했다.

MAW May 29 9

저명한 동기부여 연설가인 호프 비어드와 국제 단체인 ‘삶의 희망’(Hope for Life International)의 창설자인 칼로스 바르가스가 가족 가치 증진을 위해 힘쓰는 개인의 영예를 위해 교회가 지역 사회에서 수여하는 가족 가치 상을 받았다.

이 두 사람이 어떻게 가족 가치를 증진했는지에 대해 더 읽으려면 과테말라 몰몬 뉴스룸 웹사이트(스페인어)를 방문한다.

 

캘리포니아: 몰몬들이 Stop Hunger Now를 돕다

800 명이 넘는 후기 성도들이 비영리 단체인 Stop Hunger Now에 가입하여, 전세계에서 도움의 손길을 필요로 하는 어린이들에게 보낼 음식물 패키지 십만 개를 만들었다.

이 프로젝트에 대해 더 읽고자 한다면 몰몬 뉴스룸웹사이트를 방문한다.

작성에 대한 안내 참고 사항:예수 그리스도 후기 성도 교회에 대하여 보도할 때 교회 이름을 언급할 경우 생략하지 않은 전체 이름을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교회 이름 사용에 관하여 더 알아보려면 다음 온라인 사이트를 방문하십시오. 작성에 대한 안내작성에 대한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