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제

스테이크

예수 그리스도 후기 성도 교회 회원들은 지리적으로 조직되며 자신의 집 인근에서 예배 모임에 참석합니다. 각 회원들은 교구와 유사한 스테이크에 소속되며 스테이크 지도자는 스테이크 회장이라고 합니다.

스테이크라는 단어는 구약전서에 나오는 말뚝으로 세운 “천막” 또는 교회를 묘사하는 천막의 이미지에서 따왔습니다.(이사야 54:2 참조)

각각의 스테이크는 몇몇 와드 또는 지부라는 소규모 신자들로 이루어집니다. 한 스테이크에는 대개 5~12개의 와드 및 지부가 있습니다. 교회가 잘 알려지지 않은 지역에서는 스테이크 대신 지방부로 조직되기도 합니다.

스테이크를 관리하고 회원들의 필요 사항을 충족하는 데 소요되는 상당한 시간과 노력은 회원들이 직접 충당합니다. 대부분의 회원들은 구체적인 능력에 따라 기여하도록 요청받습니다. 그런 의무에는 지역 관리, 가르침 또는 봉사에 기반을 둔 직책이 포함됩니다. 이러한 책무는 회원들의 필요 사항에 따라 정기적으로 달라집니다.

작성에 대한 안내 참고 사항:예수 그리스도 후기 성도 교회에 대하여 보도할 때 교회 이름을 언급할 경우 생략하지 않은 전체 이름을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교회 이름 사용에 관하여 더 알아보려면 다음 온라인 사이트를 방문하십시오. 작성에 대한 안내작성에 대한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