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제

연차 대회

전 세계 예수 그리스도 후기 성도 교회 회원들은 일 년에 두 번 “연차 대회”라는 모임을 위해 함께 모입니다. 이는 매주 일요일 갖는 주례 예배 모임과는 별도로 진행됩니다.

연차 대회는 매년 4월과 10월에 열리며, 이틀에 걸쳐 두 시간 길이의 모임이 다섯 차례 진행됩니다. 4월 모임은 연차 대회, 10월 모임은 반연차 대회라고 지칭됩니다.

토요일 오전, 토요일 오후, 일요일 오전, 일요일 오후에 갖는 모임은 모든 사람이 참석할 수 있지만 토요일 저녁에 열리는 모임은 신권을 지닌 후기 성도 남성과 청남들을 위한 모임입니다.

후기 성도들은 유타 주 솔트레이크시티에 있는 21,000석의 컨퍼런스 센터에서 진행되는 연차 대회를 참석하기 위해 전 세계에서 모입니다. 각 모임마다 무료 입장권이 배부되며, 입장권을 소지하지 않은 사람들이 참석할 수 있도록 대기열도 마련되어 있습니다. 컨퍼런스 센터가 만원을 이루어 입장하지 못한 사람들은 인근 템플 스퀘어에 마련된 시설에서 수용합니다.

1,400만이나 되는 교회 회원들의 대다수가 연차 대회를 직접 참석할 수 없기 때문에 모든 모임은 102개국 7,400여 곳의 교회 건물로 위성 방송됩니다. 회원들은 또한 솔트레이크시티 현지 방송국인 KSL이나 BYU-TV를 통해 대회를 시청할 수 있습니다. 교회에서는 LDS.org 웹사이트와 몰몬 채널에서 모임을 실시간으로 전송하기도 합니다.

대회 기간 동안 교회 지도자들은 다양한 영적 주제에 관해 말씀합니다. 그 말씀은 후기 성도들은 물론 정부, 종교, 지역사회 대표 및 기타 대회에 초청된 사람들에게도 전해집니다. 연사들은 토마스 에스 몬슨 회장과 제일회장단을 이루는 그분의 두 보좌, 교회의 관리 직분에 계시는 전 세계 교회 지도자들로 이루어 집니다. 십이사도 정원회 일원 및 다른 지도자들이 말씀을 전하기도 합니다.

연차 대회 말씀은 5~20분으로 그 길이가 다양합니다. 주제는 미리 정해지지 않으며 연사들은 각각 자신의 주제를 선택하게 됩니다. 말씀은 대개 기본 복음 원리나 일상의 중요한 문제에 관한 것이며, 연사들은 개인 및 가족들에게 예수 그리스도를 따르려는 노력을 북돋웁니다.

대회가 끝난 후 말씀은 LDS.org 웹사이트에 실리며 교회의 Ensign 리아호나 잡지에 실려 회원들은 읽고 연구할 수 있습니다.

대회 모임 기간 동안 음악은 몰몬 태버내클 합창단과 오르가니스트, 그리고 교회의 다른 합창단 및 회중이 함께 들려줍니다. 음악은 복음 주제를 강조합니다.

교회 지도자들은 조셉 스미스가 교회를 조직했던 1830년 이래 연차 대회를 개최해 왔습니다. 역사학자 글렌 엠 레너드에 따르면 “약 30명의 침례 받은 회원들이 교회에 관심 있는 다른 사람들과 함께 첫 대회에 참석했다.”고 합니다.

오늘날 대회는 점점 더 늘어나는 대규모 세계 회원들을 위해 알바니아어부터 야프어까지 92개 국어로 동시에 통역됩니다. 미국식 수화 통역 및 자막 방송도 제공됩니다.

작성에 대한 안내 참고 사항:예수 그리스도 후기 성도 교회에 대하여 보도할 때 교회 이름을 언급할 경우 생략하지 않은 전체 이름을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교회 이름 사용에 관하여 더 알아보려면 다음 온라인 사이트를 방문하십시오. 작성에 대한 안내작성에 대한 안내.